Sar Kheng: 도박을 계속해야 하는 ‘사회적 암’

Sar Kheng: 도박을 계속해야 하는 ‘사회적 암’
Sar Kheng 내무부 장관은 모든 종류의 도박을 “사회적 암”으로 간주하여 이를 차단하기 위한 적시 조치가 없을 경우 사회 전반에 걸쳐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사회의 악화는 불가피한 증가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회적 불의.

Sar Kheng: 도박을

토토사이트 Sar Kheng은 9월 19일 수많은 관련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인신매매 반대 회의를 주도했으며, 이 회의에서 그는 노동 착취, 조직

범죄 및 온라인 사기 수법과 함께 인신매매와 불법 도박을 근절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도박은 사회 문제의 근본 원인 중 하나입니다. 처리하지 않으면 더 광범위하게 퍼져 해결하기가 점점 더 복잡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부의 계획은 희생자를 찾아 구출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한 다음 모든 불법 도박을 단속하여 운영자를 폐업시키고

책임자를 법원에서 정의에 직면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more news

그는 또한 외국인에 대한 문서 처리를 담당하는 관리들에게 업무를 철저히 수행하고 여권, 비자 및 취업 허가가 모두 올바른지 확인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위법 행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는 것이 아니라 적절한 서류가 없는 외국인이 갈취와 노동 착취의 대상이 되기 쉽기 때문에 보다 엄격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Sar Kheng: 도박을

“캄보디아에 불법적으로 입국한 외국인들이 갱단과 범죄 조직의 손에 고문과 폭력을 당했습니다. 정부가 불법도박을 단속하는 이유다.

Sar Kheng은 비유적으로 “이것이 ‘불이 다른 집으로 퍼지는 것을 막거나’ 질병이 전신을 감염시키는 것을 막을 ‘ 기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본 및 지방 당국에 현실 세계에서 발생하든 온라인 포털을 통해 발생하든 모든 종류의 불법 도박을 근절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이미 시행 중인 법률에 따라 불법도박을 단속하겠습니다. 이 일을 자의적으로가 아니라 신중하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지방 주지사들은 이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Kampong Chhnang 지방에서 Sun Sovannarith 주지사는 모든 관리들에게 이러한 범죄와 싸우라는 명령을 이행하지 않는 사람은 자신의 권한 아래 있는 모든 위치에서 해고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복권을 판매하고 심지어 온라인 투계를 위해 내기를 하는 국수 식당과 카페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오늘부터 없애야 합니다.

어디에서나 이런 일이 계속된다면 시 공무원, 시 경찰, 구청장, 경찰, 그리고 그 지역을 담당하는 부총재도 궁극적인 책임을 지는 당사자로 간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9월 19일.

인권단체 Licadho의 Am Sam Ath 부국장은 이번 정부의 조치가 불법에 대한 “전례 없는” 캠페인으로 보이는 대규모로 행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