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의 저렴한 주택 프로그램은 저소득 세입자를

L.A.의 저렴한 주택 프로그램은 저소득 세입자를 곤경에 빠뜨립니다.

Capital & Main 조사에서 도시의 공정 주택 프로그램이 문제로 가득 차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L.A.의 저렴한 주택

토토 티엠 수천 개의 저렴한 아파트가 로스앤젤레스 전역의 신축 아파트 건물 안에 부활절 달걀처럼 숨겨져 있습니다.

개발자는 도시의 두 가지 통합 주택 프로그램인 대중 교통 중심의 커뮤니티(TOC) 및 밀도 보너스에 따라 더 높고 밀도가 높은 건물을

건설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1인 가구).

TOC는 소득 규모의 최하위층에 있는 사람들에게 저렴한 주택을 제공하는 유일한 도시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10년 간의 검색과 1년 간의

신청 기간 후에 Westside 아파트로 이사한 60세의 Kalani Whittington과 같이 세입자는 이러한 애매한 공간에 점수를 매기기 위해서는

운이 좋고 끈기 있어야 합니다.

L.A.의 저렴한 주택

Whittington은 “사회 보장의 인상액이 임대료 인상률을 따라가지 못했으며, 저렴한 주택을 찾지 못하면 전체 시장 가격의 임대 단위에서

가격이 책정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405세 이하로 살겠다고 절대 말하지 않았다.”

대신, 40대 중반에 장애인이 된 후 사회 보장국에 살고 있는 전직 비서인 Whittington은 잠재적인 아파트를 찾기 위해 동네를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Capital & Main 조사에 따르면 혼합 소득 건물의 저렴한 주택에 대한 중앙 집중식 목록이 없고 예상 세입자를 위한 표준 선택 프로세스가

없기 때문에 그녀와 같은 검색이 더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렴한 주택은 온라인 주택 등록부에 등재되어야 하지만 그러한 아파트는

많이 나타나지 않습니다.More news

더 큰 문제는 부동산의 목록을 유지하고 소득 적격 세입자가 점유하도록 하기 위해 민간 계약자에게 수백만 달러를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에서 그러한 유닛이 몇 개 있는지 알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시 공무원들은 단위 추적에 대한 질문을 피했습니다.

도시의 통합 주택 프로그램, 특히 TOC는 개발자들에게 점점 더 인기 있는 혜택입니다. 기존 구역 설정에 따라 30세대를 수용할 건물이 갑자기 50세대를 수용할 수 있어 훨씬 더 많은 임대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2015년부터 도시 계획부는 통합 주택 프로그램을 통해 12,998개의 저렴한 주택을 승인했습니다. 그러나 이 도시는 연방 및 주 지원으로 개발된 독점적으로 저렴한 건물을 세어 그 숫자를 상당히 부풀립니다. 그 유닛의 대다수는 도시의 밀도 보너스 프로그램에서 받은 최소한의 도움 없이 올라갔을 것입니다.

시장 임대료보다 낮은 이러한 주택에 대한 수요는 공급을 훨씬 초과합니다. 비영리 캘리포니아 주택 파트너십(California Housing Partnership)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의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감당할 수 있는 주택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지역 목사가 최근에 시의원인 Mark Ridley-Thomas에게 곧 건설될 건물에서 세입자가 될 저렴한 아파트를 임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연락했을 때 Ridley-Thomas의 비서실장인 Karly Katona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유권자들이 신청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