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pong Speu 주립 경기장 개장

Kampong Speu 주립 경기장 개장
건설 비용이 400만 달러가 넘는 캄퐁 스페우 주립 경기장은 9월 6일 Chea Sophara 토지 관리, 도시 계획 및 건설 장관이 주재하는 행사로 공식 개장했습니다.

Kampong Speu 주립

오피사이트 Vei Samnang 주지사에 따르면, 경기장은 내년 제32회 동남아시아 게임(SEA Games) 개최를 준비함에 따라 성의 이미지와 위상을

높이고 정부의 왕국 스포츠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경기장은 도를 대표하는 국회의원 Hun Many의 발의로 지어졌습니다. 그는 이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도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도 당국 및

민간 부문과 협력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경기장 건설은 작년 2월에 시작되어 8월 21일에 완료되었습니다. 40,000제곱미터가 넘는 경기장은 Chbar Mon 코뮌과 마을의 Ta Mol 마을에 있는 44번 국도에 있습니다. 3,0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경기장은 축구장과 공공 체육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more news

취임식에서 Sophara는 짧은 시간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기장을 준비하는 데 있어 지방의 관리와 지도력이 훌륭하다고 칭찬했습니다.

그는 또한 모든 관련 건설 규정에 따라 공사가 진행되었다는 점에 만족감을 표시했습니다.

“당연히 훈센 총리로부터 취임식에 참석하라는 지시를 받았지만 건축물이 제대로 등록되었는지도 궁금했다. 어제 준공식이 있었고 경기장

사용을 허가하는 증명서가 발급되었습니다. 이는 모든 법적 절차를 따랐음을 확인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Kampong Speu 주립

그는 스포츠 훈련 외에도 주정부에 경기장을 사용하여 주의 수익을 창출할 것을 촉구했으며 스포츠 행사가 예정되어 있지 않을 때 대규모

콘서트를 위해 프로모터에게 임대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성취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냥 짓고 그대로 두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 자산을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도의 수입은 추가 수입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므로 여기에서 광고하거나 기능을 위해 임대하려는 사람은 누구나 권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경기장의 공무원과 경비원, 판매상들도 이 자산을 이용해 돈을 벌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달라”고 덧붙였다.

공식 개장 후 경기장은 나가월드 축구 클럽의 훈련장이자 홈 경기장이 됩니다.

취임식에 참석한 NagaWorld의 주장인 Kouch Sokumpheak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드디어 자체 경기장을 갖게 되어 기쁩니다. 이전에는 빌린 경기장에서 홈 게임을 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여기서 경기할 때 Kampong Speu의 사람들이 우리 팀을 지원하기를 바랍니다. 홈 경기장, 홈 팬 및 홈 경기장은 모두 우리 팀의 자신감에 기여할 것입니다. 더욱 경쟁력을 갖추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