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의 내부 부서가 러시아에

EU의 내부 부서가 러시아에 루블화로 지불하는 가스를 적나라하게 드러냈습니다. 블록은 모스크바, 키예프에서 이중 압력에 직면

파워볼사이트 약 20명의 유럽 천연가스 구매자가 러시아 가스 비용을 루블화로 지불하기 위해 계좌를 개설한 것으로 알려졌다.

분석가들은 이는 브뤼셀이 정부가 부과하는 이중적 접근 방식을 채택하도록 강요하는 미국의 패권 주장을 되풀이한 후 블록이 갇힌 딜레마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 자체로 힘들지만 기업은 여전히 ​​러시아와 비즈니스를 수행하기 위해 보정된 방법을 사용합니다.

유럽연합(EU)이 전면적인 석유 금지 계획으로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면서 유럽 국가들은 물론 서방 그룹의 내부 분열이 더욱 드러났고,

이제는 우크라이나마저도 자국 영토를 통해 이전되는 천연가스를 자국 영토로 이전하는 새로운 움직임으로 미적분을 하고 있다.

서방에 대한 압력을 가중시키기 위한 저렴한 칩.

총 20개의 유럽 기업이 Gazprombank JSC에 계좌를 개설하여 러시아 가스 비용을 루블화로 지불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14명의 구매자가 설정에 필요한 서류를 요청했다고 블룸버그가 목요일 보도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번 조치는 유럽 바이어들이 유럽연합 제재에 위배되지 않고 모스크바가 요구한 대로 러시아 가스 비용을 루블로 지불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몇 주 동안 고군분투한 후 나온 것입니다.

제한을 우회하기 위해 유럽 구매자는 거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Gazprombank에 두 개의 계정을 설정해야 합니다. 하나는 외화이고 다른 하나는 루블입니다.

EU 기업들의 움직임은 기업들이 계속 유로로 지불해야 하며 루블 은행 계좌를 개설하는 것은 유럽연합이 부과한 제재를 위반하는 것이라고 말한 EU 관리들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중국국제문제연구소(China Institute of International Studies)의 유럽학부 소장인 Cui Hongjian은 EU 정부와 기업들이 러시아로부터 에너지 수입을 처리하는 데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EU의 내부

Cui는 금요일 Global Times에 “EU 정부는 강력한 신호를 보내 스스로를 강경하게 보이게 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기업의 영역에서는 제재를 피하면서도 러시아로부터 천연 가스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 문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럽연합(EU)의 내부 분열은 모스크바에 대한 6차 제재에서 러시아산 원유를 금지하면서 더욱 확대됐다.

러시아의 대응 수단으로 러시아에 대한 이전 5차례의 EU 제재는 러시아 경제에 즉각적인 피해를 입히거나 의도한 효과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여섯 번째 라운드는 러시아와 EU 간의 가장 큰 무역 범주 중 하나인 석유 수입에 초점을 맞추고 이것이 러시아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현재까지 EU 제재 계획은 여전히 ​​많은 EU 국가로부터 반발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헝가리는 러시아 석유에 대한 제재를 계속 차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는 천연 가스의 85%와 석유의 60% 이상을 러시아에서 얻습니다.

분석가들은 내부 갈등 외에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압력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화요일에 “불가항력”으로 인해 러시아에서 우크라이나를 통해 유럽으로 수송되는 연료의 거의 3분의 1을 수송하는 경유 지점을 통한 가스 흐름을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More news

“EU는 딜레마에 빠져 있다. 한편으로 제재안이 추진되면 러시아로부터 심각한 보복을 당할 위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