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jab 후 짧은 기간 변경

Covid jab 후 기간 변경

Covid jab 후]

주기의 작은 변화는 코로나 백신을 따를 수 있지만, 그것들은 빠르게 정상으로 돌아온다고 영국의 한 생리 전문가가 말했다.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의 빅토리아 말 박사는 미국과 노르웨이의 여성 사이클을 추적한 연구를 “재설계”라고 불렀다.

그리고 그녀는 불임에 대한 우려를 증폭시킨 잘못된 정보를 비난했다.

영국 규제당국은 코로나 백신이 아이를 낳을 수 있는 능력에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는 없다고 밝혔다.

의약품 및 건강관리 제품 규제 기관에는 코로나 잽 이후 예상치 못한 질 출혈, 더 무겁고 지연된 기간이라는
보고가 37,000건 이상 접수되었다.

여성의 주기는 자연히 다양하기 때문에 백신과 관련이 있다는 증거는 없다고 항상 말해왔지만, 과학자들은 더 많은 연구를 요구했다.

영국의학저널 사설에서 생식면역학의 강사인 말레 박사는 두 가지 연구를 지적하고 있다.

생리주기 추적 앱을 사용하여 거의 4천 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미국 연구는 두 번째 백신 접종 후 다음 생리가
반나절 지연된 것을 발견했지만, 첫 번째 백신 접종 이후에는 지연되지 않았다.

Covid

일반불만
말레 박사는 같은 주기에 2회 접종한 사람들은 2일 지연이 있었지만 최소 8주 간격으로 접종하는 영국 여성들 사이에서는 그럴 가능성이 낮다고 말했다.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여성 25명 중 1명에 비해 여성 10명 중 1명의 주기 길이는 8일 이상 변화했지만, 2회 주기만 지나면 생리가 정상으로 돌아왔다.

노르웨이에서 5,6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또 다른 연구는 얼마나 많은 기간이 자연적으로 변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거의 40%는 예방 접종을 받기 전부터 적어도 한 가지 이상의 변화를 보였으며, 가장 흔한 불만은 정상 출혈보다 더 무거웠다.

임산부들,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조치 연기 촉구 2005.08
사라지지 않는 백신 번식 신화
백신 기간 변경 조사 요청
말레 박사는 “월경 주기의 변화는 예방 접종 후에 일어나지만, 그것들은 자연적인 변화에 비해 작고 빠르게 역전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