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dy의 복귀는 NFL 시즌이 시작되면서

Brady의 복귀는 NFL 시즌이 시작되면서 Bucs를 스포트라이트로 만듭니다.

Brady의 복귀는

해외 토토 직원모집 로스 앤젤레스
톰 브래디의 극적인 은퇴 유턴은 8번째 슈퍼볼 타이틀을 노리는 슈퍼스타 쿼터백과 함께 NFL 시즌이 시작되면서 Tampa Bay Buccaneers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벅스가 최종 슈퍼볼 챔피언인 로스앤젤레스 램스에게 패한 직후 발표된 브래디의 은퇴는 그가 결정을 번복하기 불과 몇 주 전에 지속되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는 새로운 감독인 Todd Bowles가 지휘하는 Tampa Bay와 2시즌 전 Brady와 Bucs를 Super Bowl 우승으로 이끌었던 Bruce Arians가 현재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 Tampa Bay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Arians의 견해는 Brady가 23번째 NFL 캠페인으로 향하는 “그를 본 것보다 더 잘 던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몸은 효율적인 던지기 스타일과 피트니스에 대한 세심한 관심 덕분입니다.

브래디가 개인적인 이유로 일부 프리시즌 활동에 결석한 것은 리그 전체에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그러나 45세의 이 선수는 경기장 밖에서의 의무에도 불구하고 “경쟁의 불은 여전히 ​​타오르고 있다.

브래디는 “올해 증명해야 할 것이 많다. “나는 내가 여전히 팀을 우승으로 이끌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거기에 있다.”

그의 동료들은 그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다.

“Tom’s Tom” 신인 런닝백 Rachaad White가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리더입니다. 그는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입니다. 그는 우리의 주장입니다. 그는 상징적입니다.”

Brady의 복귀는

Brady의 존재는 18년 만에 슈퍼볼 챔피언으로 재도전한 최초의 팀이 되려는 Rams의 제안을 특징으로 하는 시즌에 Bucs를 확고하게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합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NFL은 Cleveland Browns의 쿼터백 Deshaun Watson이 성폭행과 마사지 세션 중 부적절한 행동으로 기소된 후 첫 11경기 동안 출전이 금지된 불미스러운 스캔들에 감동받았습니다.

2021년 시즌 전체를 휴스턴 텍사스에서 뛰는 동안 결장한 왓슨은 형사 고발을 당하지 않았고 브라운스와 5년 2억3000만 달러의 계약을 맺었다.

그는 11월 28일에 복귀할 자격이 주어집니다. 그의 첫 경기가 12월 4일 휴스턴에서 열리는 대회가 되기에 딱 맞습니다.

한편 Buffalo Bills는 지난 17세 소녀를 강간한 샌디에이고 주립대학 선수 3명 중 한 명이라는 주장으로 민사 소송이 제기된 지 이틀 만에 신인 펀터인 Matt Araiza를 퇴출시켜 논란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했습니다. 연도 — 혐의 Araiza는 부인합니다.

엄청나게 인기가 있지만 논란이 되기 쉬운 NFL은 전 마이애미 돌핀스의 브라이언 플로레스(Brian Flores) 감독이 이끄는 3명의 흑인 코치로부터 리그 고용 관행의 인종차별을 주장하는 소송에 직면해 시즌을 시작합니다.

NFL은 시즌 개막을 앞두고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Rams는 목요일에 Super Bowl 경쟁자로 널리 알려진 Bills 팀과의 경기를 시작합니다.

아마도 반복 입찰에서 Rams의 가장 큰 물음표는 쿼터백 Matthew Stafford의 둔한 투구일 것입니다. 지난 시즌 고통을 겪었던 Stafford는 힘든 시즌 개막이 다가오면서 제한 없이 자신을 “준비가 됐다”고 선언했습니다.

Bills는 슈퍼볼의 무익에 대한 프랜차이즈의 0-4 기록을 끝내기 위해 성명서 승리로 캠페인을 시작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2년 전 AFC 챔피언십 경기에서 캔자스시티 치프스에게,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연장전에서 치프스에게 떨어졌습니다.

“얘들아 배고파.” 앨런이 말했다. “우리는 우리에게 남겨진 맛을 알고 그것을 없애고 싶습니다.”
어느.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