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ID, 농식품 투자 확대

AFID, 농식품 투자 확대

농식품 투자 데스크(AFID)는 전통적으로 제한된 수준을 넘어 농식품 생태계에

대한 투자를 추진하고 보다 강력하고 탄력적인 부문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캄보디아 개발 위원회(CDC)에 설립되었습니다.

AFID

먹튀검증 AFID는 CDC 및 농림수산부와 협력하여 캄보디아-호주 농업 가치 사슬(CAVAC) 프로그램을 통해 호주 외교통상부의 후원 하에 설립되었습니다.

목표는 식량 안보를 보장하고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여 빈곤을 완화하며 경제 성장과 환경 지속 가능성을 추진하기 위해 해당

부문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는 활동을 가속화하는 것입니다.More news

7월 15일 CDC의 Sok Chenda Sophea 사무총장은 AFID가 새로운 투자법 덕분에 정보를 제공하고 투자자가 캄보디아의 농업 자원을

활용하도록 돕고 매력적인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정보 기술 플랫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CDC가 신속한 수익을 보장하고 농부와 그 가족의 더 나은 생활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단계에서 투자자를 안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FID에서 제공] 주요 도구는 Covid-19의 현재 상황에 적합합니다. 관계 부처가 국가를 홍보하고 외국 투자자가 농산물 가공에 투자하도록 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Pablo Kang 캄보디아 주재 호주 대사는 정부가 특히 ACLEDA 수석 부사장과 그룹 COO가 공동으로 농업 부문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왕국의

경제 개발 과정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o Phonnary는 은행에서의 거래.

AFID, 농식품 투자 확대

“ACLEDA의 디지털 뱅킹은 이러한 운영 성장을 주도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은행은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라고 Phonnary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ACLEDA 디지털 채널은 캄보디아의 금융 통합을 보장하면서 디지털 경제에 기여한다”고 말하면서 5월 31일 현재 ACLEDA 모바일

서비스에 등록된 사용자는 약 240만 명에 달한다고 덧붙였다.

“ACLEDA는 모바일 앱과 디지털 제품을 넘어 셀프 서비스 뱅킹(SSB)을 확장하고 기존 물리적 지점을 완전한 디지털 사무실로 계속 리모델링할

계획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2019년 2월 NBC는 태국 은행과 금융 혁신 및 결제 시스템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목적은 금융 기술 및 지불 서비스의 협력을 확대하고 효율성, 국경 간 지불 거래의 안전성 및 국가 통화 사용을 촉진하는 것이었습니다.

그해 6월 NBC는 캄보디아-태국 QR 코드 기반 결제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ACLEDA 은행, 캄보디아 대외무역은행, 캄보디아 상업은행 등 3개 은행을 선정했다.

2022년 7월 3일 NBC는 은행 간 결제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시범 운영에 이어 KHQR 시스템을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중앙은행의 2021년 금융안정성 검토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적으로 415조5000억 리엘(1020억 달러)에 달하는 전자결제 거래가 기록됐다.

이는 전자 지갑 계정 수가 전체 인구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1,360만 개에 도달함에 따라 전년 대비 34.5% 증가한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