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힙합: LL Cool J’s Rock The Bells Festiva

100% 힙합: LL Cool J’s Rock The Bells Festival, 뉴욕 퀸즈에서 그의 고향 등장

수천 명의 팬들이 토요일 록 더 벨 페스티벌(Rock The Bells Festival)을 위해 뉴욕 퀸즈의 포레스트 힐스 스타디움에 모여들었습니다.

관객과 예술가 모두가 문화의 대관식으로 간주하는 힙합 왕족의 라인업을 선보였습니다.

카지노 분양 설립자 LL Cool J는 그 이름을 놓고 법정 싸움에서 승리한 후 페스티벌에 다시 불을 붙였습니다. “Rock Bells”는 또한 그의 1985년 대히트의 제목이기도 합니다.

100% 힙합

아이스 큐브(Ice Cube), 자다키스(Jadakiss), 릭 로스(Rick Ross),

100% 힙합

Lil’ Kim, Busta Rhymes 및 Scarface. 또한 래퍼 Bun B가 큐레이팅한 Trill Mealz Food Court도 선전했습니다.

Bun B의 Trill Burgers, Nas의 Sweet Chick 및 Ghostface Killah의 Killah Koffee와 같은 래퍼의 식당에서 음식을 제공했습니다.

그룹 멤버 자다키스와 함께 주스 포 라이프를 운영하는 힙합 그룹 더 록스의 스타일피

아티스트들이 음악으로 군중을 감동시키는 것보다 힙합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고 협업하는 것은 아름다운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통일합니다. 우리는 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악 외에 더 많은 것을 함께 하기 위해 에너지와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날의 식량과 식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힙합 커뮤니티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100% 힙합이다.”

Bun B는 배고픈 힙합 헤드의 일관되게 긴 줄을 위해 패티를 요리하는 그릴 뒤에서 토요일에 트래픽을 지시했습니다.

그는 “힙합 역사의 일부가 되고, 계속 힙합 역사의 일부가 되고, 지속적으로 문화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음식은 축제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과 어울리는 사람들을 알아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모두 훌륭한 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게 됩니다. 음악 축제에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ock Bells라고도 하는 오래된 힙합 축제는 2004년부터 2013년까지 다른 회사에서 조직하고 관리했습니다.

주최측은 90도에 육박하는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토요일 매진된 쇼에 약 13,000명이 참석했다고 밝혔습니다.

뉴저지주 브라운스 밀스의 제이슨 올리벤시아(42)는 자신이 자라면서 스카페이스, 자다키스, 아이스 큐브와 같은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들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들은 여전히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학교에 많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시작된 곳을 존중해야 합니다.”라고 올리벤시아가 말했습니다.more news

다른 팬은 버지니아와 디트로이트에서 왔습니다. Clarrissa Egerton(42세)은 보스턴에서 왔습니다.

그녀는 “모두, 모두, 모두”의 공연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LL Cool J는 최신 버전에서 페스티벌을 설립했기 때문에 두각을 나타냈다고 Egerton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것을 가능하게 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와 그가 힙합 문화와 음악을 위해 하는 일을 확실히 지원하고 싶습니다.”

힙합 푸드 코트에 대해 묻자 Egerton은 “훌륭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도시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