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청문회에서 목격자 조작? 체니가

1월 6일 청문회에서 목격자 조작? 체니가 전망을 높인다

1월 6일

야짤 워싱턴(AP) — 최근 1월 6일 청문회에서 이미 주목할만한 순간으로 눈에 띄는 Liz Cheney 의원은 가장 놀라운 것을 마지막으로 저장했습니다.

하원 조사위원회 공동 의장은 폐회 연설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최근 “이 청문회에서 아직 본 적이 없는” 증인에게 연락을 시도했다는 사실을 패널이 알게 됐다고 말했다.

증인은 발신자 번호를 알아본 것으로 보이며 전화를 받지 않고 변호사에게 연락을 취한 뒤 위원회에 알렸다. 위원회는 차례로 이 문제를 법무부에 회부했다.

목적과 수신자를 포함하여 전화에 대해 많은 것이 불확실하지만 화요일에 설명된 방식은 트럼프 또는 그와 가까운 누군가가 2021년

1월 6일까지 진행 중인 의회 청문회에서 증인 증언을 형성하기를 희망한다는 전망을 높였습니다. , 미국 국회 의사당에 대한 공격.

위원회는 공격에 대한 역사적 기록과 그 안에서 트럼프의 역할을 수집하는 데 주로 초점을 맞추었지만, 전 대통령의 전화 통화에 대한 체니의 주장은 조사에 또 다른 계층을 추가했습니다.

1월 6일 청문회에서

위원회가 증인 조작 가능성을 제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 주제에 대한 공개 내용 중 지난 달 패널은 한 증인이 신원을 밝히지 않은 누군가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밝혔고, 그 사람에게 그들이 “충성스러운” 사람으로 인식되어 다음날 증언할 때 “올바른 일을 할 것”이라고 상기시켰습니다. .

법무부는 체니의 폭로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으며, 청문회를 추적하는 검사가 증인에 대한 지원을 추적할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접촉은 검사가 악의적인 의도를 쉽게 읽을 수 있다는 점에서 문제가 있으며, 공적 절차에서

누군가가 증인에게 거짓말을 하거나 협조하지 않거나 수사를 방해하도록 지시하는 경우 불법이 될 수 있습니다.

“법적 관점에서 저는 제 의뢰인에게 ‘전화하지 마세요,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라고 말하지 마세요, 증인에게 영향을 미치려는

모습이 보이는 곳에서는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라고 뉴저지의 전직 법무부 검사이자 형사 변호인인 Michael Weinstein은 말했습니다.

증인 조작 기소는 상대적으로 드물고 추적될 때 거의 슬램덩크가 되지 않는다고 Weinstein은 말했습니다.more news

연방법에 따르면 증인 변조로 기소된 피고인은 증인이 진실한 증언을 하도록 독려하거나 유도하는

것이 유일한 의도였다는 긍정적인 변론을 제기할 수 있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명시적이지 않은 한, 즉 ‘증언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증언하면 나는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많은 뉘앙스가 있습니다.”라고 Weinstein은 말했습니다.

1월 6일 위원회가 인용한 사례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 목격자는 “내가 계속 팀 선수로 있는 한 그들은 내가 올바른

팀에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옳은 일을 하고 있다. 내가 지켜야 할 사람은 내가 지킨다. 트럼프 월드에서 계속 좋은 품위를 유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