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중국 라이벌 GPS와 연결하는

화웨이, 중국 라이벌 GPS와 연결하는 최초의 스마트폰 출시

화웨이 중국

해외 토토 직원모집 화웨이는 중국 베이더우(Beidou) 글로벌 내비게이션 위성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는 최초의 기기라고

주장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출시했다.

미국의 제재로 휴대폰 사업이 위축된 후 회사가 모바일 시장에서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 기술 대기업은 화요일 MatePad Pro 태블릿 및 Watch GT 3 Pro 스마트워치와 함께 Mate 50 스마트폰을 공개했습니다.

Huawei의 Mate 50은 후면에 원으로 배열된 4개의 렌즈로 업데이트된 카메라를 자랑합니다. 또 화웨이가 자체 개발한 운영체제의

최신 버전인 하모니 3.0(Harmony 3.0)도 탑재했다. 화웨이는 미국 제재로 구글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사용이 중단된 후 2019년 처음 출시됐다.

Mate 50은 또한 미국의 제재로 이를 위해 필요한 핵심 칩에서 회사가 차단된 후 초고속 5G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대신 전화가 이전 세대 4G 네트워크에 연결됩니다.

그러나 화웨이는 이것이 중국의 베이더우 위성 네트워킹에 연결할 수 있는 대중에게 출시된 최초의 스마트폰이라고 주장한다.

Beidou는 2020년에 완공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미국 정부 소유의 GPS(Global Positioning System)의 라이벌입니다.

Beidou와의 연결은 사용자가 원격 지역에 있는 경우와 같이 지상 모바일 네트워크에 대한 연결이 끊어진 경우에도 여전히

메시지를 보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Mate 50은 화요일 중국에서 사전 판매되었으며 시작 가격은 4,999위안($718)이며 더 높은 사양의 Mate 50 Pro는 6,799위안($1,006)부터

시작합니다.
화웨이는 핵심 부품과 소프트웨어에서 회사를 차단하고 사업을 망친 미국의 제재 이후 스마트폰 시장에서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화웨이는 한때 세계 1위 스마트폰 업체였지만 지금은 시장 점유율이 매우 낮습니다.

화웨이 중국

회사는 태블릿, 스마트워치 및 기타 액세서리와 같은 다른 제품이 이러한 느슨함을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화웨이의 EV 추진
그러나 통신 장비 사업을 통해 두각을 드러낸 화웨이는 지난 2년 동안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 컴퓨팅을 포함한 새로운 성장 분야로 선회했다.

최근 화웨이는 전기차에 중점을 둔 자동차 기술 사업을 구축하고 있다. 그러나 중국 남부에 본사를 둔 선전은 자동차를 제조하지 않습니다. 대신 자동차 제조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차량의 다양한 부분에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화웨이는 화요일 중국 자동차 제조사 세레스(Seres)와 협력하여 AITO M5 전기차를 출시했습니다. 차량에는 디지털 조종석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화웨이의 하모니 OS 운영 체제가 포함되어 있으며 차량의 토크를 조정하는 컴퓨팅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웨이는 차량 제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검색 대기업 바이두(Baidu)와 스마트폰 제조사 샤오미(Xiaomi)를 비롯한 많은 중국 기술 회사가 빠르게 성장하는 EV 시장에서 파이의 일부를 차지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More News

화웨이는 이미 중국 국영 자동차 제조업체인 BAIC 및 Changan과 함께 자동차를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