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선거인단법 개정안 통과

하원 선거인단법 개정안 통과

하원은 수요일 공화당 의원의 노력으로 개표법을 개정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리즈 체니와 다른 사람들이 2021년 1월 6일 친트럼프 폭도들이 국회의사당을 습격하여

오피사이트 2020년 대통령 선거의 선거인단 집계. 최종 투표는 229 대 203이었고 9명의 공화당이 민주당에 합류하여 법안을 지지했습니다.

하원 선거인단법

그 9명의 공화당원은 Cheney와 하원의원 Tom Rice, Adam Kinzinger, Peter Meijer, Jaime Herrera Beutler, Fred Upton, John Katko, Anthony Gonzales 및 Chris Jacobs였습니다.

하원 선거인단법

Cheney와 동료 하원 1월 6일 위원 Zoe Lofgren이 후원하는 대통령 선거 개혁법,

의회가 유권자의 의사를 정확하게 반영하는 각 주의 선거인 증명서를 받도록 보장합니다.

헌법이 규정한 대로 의회가 선거인단 투표를 계산할 것을 요구하고, 선거인단을 승인하는 부통령의 역할은 단지 장관임을 재확인하고,

트럼프가 마이크 펜스 부통령에게 “부정하게 선택된 선거인단을 거부하라”고 공개적으로 촉구한 후. 펜스 부통령은 그럴 권한이 없다고 거절했다.

이 법안은 또한 주의 선거인 투표에 대해 하원이나 상원에서 제기된 반대의 기준을 각 상원의원 1명에서 각 상원의 3분의 1로 상향 조정합니다.

“이것은 가족을 위한 식탁 문제이며 우리는 이 반민주적 음모가 성공할 수 없도록 해야 합니다.”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은 투표에 앞서 하원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미국인을 부정하기 때문에 식탁 문제다.

사람들은 자신의 지도자를 선택할 수 있는 근본적인 자유가 있기 때문에 우리가 추구하는 정책에 대한 목소리를 내지 못하고 있으며 이러한 정책은 일상 생활에서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원 GOP 지도자들은 공화당 의원들에게 법안에 반대표를 던질 것을 독려했습니다. 투표한 9명의 공화당원 중 누구도

11월에 투표가 진행될 것이기 때문에 4명은 트럼프가 지지하는 도전자들에게 경선에서 패했고 5명은 경선에서 패배했습니다.

선거에 출마하지 않기로 했다. 그들 중 8명은 1월 6일 공격을 앞두고 자신의 행동에 대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탄핵에 투표했습니다.

이 법안은 바이든 대통령이 서명하기 전에 상원을 통과해야 합니다.more news

“도널드 트럼프가 부통령에게 하라고 설득한 것은 현행법상 불법이었고 우리는

체니 총리는 화요일 통화에서 “그러나 우리는 또 다른 1월 6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는 일이 되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상원에서 공화당의 수잔 콜린스(Susan Collins) 상원의원과 민주당의 조 맨친(Joe Manchin) 상원의원은 수요일 유사한 법안을 발표했습니다.

선거인 수 개혁 및 대통령 과도 개선법, 현재 10명의 공화당 공동 발의자와 10명의 민주당원이 있습니다.

공동 후원자. 10명의 공화당 의원이 공동 발의자로 서명하고 있다는 사실은 상원에서 법안을 통과시키기에 충분한 지지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선거인 수법에 대한 이러한 합리적이고 절실히 필요한 개혁에 대해 초당적 지지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Manchin과 Collins는 수요일 성명에서 “우리 법안은 이념적 스펙트럼을 초월한 선거법 전문가와 조직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