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행동을 하는 Wheels on the Bus

필요한

파워볼 받치기 ‘러블리’ 케이트
세션이 끝날 때 Kate는 “많은 학교에 이와 같은 프로그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라고 물었습니다.

필요한

35명의 아이들이 모두 “예”라고 노래하자 케이트는 윌리엄을 쳐다보며 “우리도 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런 다음 캠브리지는 이전에 어렸을 때 Roots of Empathy 수업을 들었던 12세의 Annie Jones와 Zac Hughes와 합류했습니다.

Kate는 수업에 대해 설명하면서 “처음에 이렇게 작게 들어왔다가 지금은 기어 다니기 때문에 정말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더 많은 학교에 그녀가 목격한 것과 같은 수업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고 성인이 되어서 “감정적 어휘”와 “부정적인 감정 표현하기”의
중요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세 아이의 엄마인 Kate는 아기 사울을 팔에 안고 ‘그건 내 공룡이 아니야’라는 어린이 책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준 것을 보고 기뻐했습니다.

그 후 34세의 Laura Molloy는 “그녀는 정말 사랑스러웠고 영감을 주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모든 학교에서 이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유익하다고 생각했고 아이들이 아기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녀도 사울을 사랑했고 그녀의 팔에 잠시 그를 안고 그녀가 이 아기 무대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얼마나 어머니 같은지 알 수
있습니다.”

왕실 부부는 Action For Children 풍선을 흔들며 150명의 학생이 밖에서 환호했습니다.

필요한 행동을 하는

여학생 Aria Dow는 학교를 대신하여 부부에게 진 한 병을 선물했습니다.

윌리엄은 농담했다: “글쎄, 그건 내 거야.”

1학년 교사인 Kimberley Murra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공작님이 ‘나도 나무에 오르는 걸 좋아한다’고 하셨어요.”

Roots of Empathy는 캐나다에서 설립되었습니다.

2010년부터 Action for Children은 스코틀랜드의 28개 지방 당국에서 29,00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공감의 뿌리를 전달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생의 정서적 능력과 공감 능력 개발을 촉진하고 왕따를 포함한 공격성을 줄이며 보살핌, 공유 및
포용과 같은 친사회적 행동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Paul Carberry가 Duke and Duchess와 논의한 독립 보고서는 프로그램이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된 이후 얼마나 영향력이 있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10년 평가에서 보고된 한 가지 주요 결과에 따르면 교사의 96%는 학생들이 자신의 감정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하고 있다고 느꼈고 75%는
학생들이 서로에게 더 공감한다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이 연구는 또한 학생의 80%가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하고 있고 86%가 급우들에 대해 더 사교적이라고 보고했습니다.

Kate는 작년 여름에 Royal Foundation Center for Early Childhood를 설립하여 올해 초 덴마크로 수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