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임법

피임법, LGBTQ 권리에 대한 대법원 판사 깃발 종료

미국 대법원의 낙태 금지 결정은 LGBTQ 지지자들 사이에서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다.

판결이 언젠가 동성애 관계에 대한 법적 보호의 철회를 허용할 수 있다고 두려워한 사람들,

동성 커플이 결혼할 권리를 포함합니다.
1973년 Roe v.

파워볼사이트 사무엘 알리토 판사는 웨이드 판결이 낙태에만 적용된다고 말했다.

피임법

그러나 법원의 보수 다수파에 대한 비평가들은 그 진술에 신빙성을 부여하지 않았다.
의대 교수인 로렌스 고스틴(Lawrence Gostin)은 “나는 그것을 전혀 사지 않는다.

Georgetown University 및 국가 및 세계 보건법 연구소 소장. “대법관들이 말하는 것보다 훨씬 더 극단적입니다.”

이어 “대법원이 문화전사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헌법상의 권리에 대한 공정한 중재자로 볼 수 없다는 의미”라고 덧붙였다.

Gostin과 다른 사람들은 Clarence Thomas 판사가 법원이 다른 판례를 검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피임법

2015년 동성 결혼 합법화 결정, 2003년 동성 성관계를 범죄화하는 법률 폐지 결정, 1965년 기혼 부부가 피임을 할 권리가 있다고 선언한 결정이 포함됩니다.

“분명히 하자. 오늘은 이 법원이 현재 허용하고 있는 이 끔찍한 사생활 침해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의존하고 향유했던 한 가지 권리를 잃으면 다른 권리가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라고 Jim Obergefell은 말했습니다.

동성 결혼을 합법화하는 획기적인 판결에서 원고는 현재 오하이오 하원에서 민주당원으로 출마하고 있습니다.

낙태 반대론자들은 거의 50년 동안 낙태를 금지한 주정부가 낙태를 금지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일각에서는 알리토의 말을 들으며 사건이 그 이상 의미가 없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우리의 결정이 오해되거나 잘못 묘사되지 않도록

우리는 우리의 결정이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와 관련이 있으며 다른 권리와 관련이 없다는 점을 강조합니다.”라고 Alito가 썼습니다.

“이 견해로는 낙태와 관련이 없는 판례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으로 이해되어서는 안 됩니다.”
자유를 수호하는 동맹(Alliance Defending Freedom)의 법률 이사인 크리스틴 와고너(Kristen Waggoner)는

판결에서 문제가 된 미시시피 낙태법을 변호하는 데 도움을 준 이 법원은 고등법원의 결정이 “인명을 앗아가는 것은 다른 어떤 문제와도 다르다”는 점을 분명히 해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문제를 제기하는 것은 낙태에 대한 비평가들의 주장의 약점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aul Dupont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보수주의자들은 낙태 반대 미국 원칙 프로젝트(American Principles Project)의 대변인으로, 보수주의자들은 문화 문제에 대한 미래의 승리 가능성에 대해 낙관적이며,more news

낙태를 금지하는 주를 늘리는 것은 “충분히 큰 싸움”입니다.

Dupont는 “이것이 다른 곳에 적용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면 여기에서는 말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요인들도 피임 및 LGBTQ 권리에 대한 판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동성 결혼을 합법화한 오버게펠의 결정은 평등한 보호를 바탕으로,

수십만 쌍의 커플이 결혼에 의존해 왔으며, 많은 법원이 방해하기를 꺼리는 선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