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을 통해 ‘너드’ 문화가 어떻게

팬데믹을 통해

먹튀검증커뮤니티 팬데믹을 통해 ‘너드’ 문화가 어떻게 힘을 얻었는지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한 35세의 Rachel Smythe는 2008년 뉴질랜드 크리에이티브 산업에 발을 들여놓으려 했지만 매번 거절당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여러 에이전시에 보냈고 수많은 책 제안에 대한 삽화를 제출했으며 컨벤션에서 자신의 예술 작품을 판매하려고 시도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결국 그녀의 꿈은 취미가 되었고 대신 그녀는 마케팅에 들어갔다.

그녀의 이야기는 밀레니얼 세대(1980년에서 1995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의 많은 구직자들에게 친숙할 것입니다.

그들의 직장 생활은 많은 국가에서 전통적인 경력 경로의 쇠퇴와 긱 경제의 확대를 목격한 경제적 불확실성과 변화하는 직장으로 인해 괴롭혀 왔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기술은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었습니다. 우리는 세 명의 개인과 크리에이티브 그룹의 경력 경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팬데믹이 어떻게 팬 기반과 결국 수입을 확장했는지 묻습니다.

2016년 Ms Smythe는 사람들이 휴대폰으로 읽을 수 있는 주간 만화를 제공하는 WebToon이라는 모바일 앱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일본과 한국에서 인기 있는 만화 및 만화 만화의 디지털 버전입니다.

그녀는 2017년 4월 그리스 신화를 해체하는 영국 로맨스 만화인 자신의 만화인 Lore Olympus를 그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불과 한 달 후 그녀는 1,000명의 구독자를 얻었고 2017년 말까지 WebToon은 그녀에게 앱의 유료 제작자가 되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회사가 처음 그녀에게 접근했을 때 그것이 사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좋아 보였다고 말합니다. “나는 ‘웹 만화에 돈을 줄 의향이 있습니까?’라고 생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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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Lore Olympus의 구독자는 520만 명입니다. 11월에는 펭귄 랜덤 하우스 책이 나오고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개발 중입니다.More News

Smythe는 이제 마감일을 맞추기 위해 주 70시간을 일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직업과 경력 여정을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018년에 직장을 그만두었을 때… 원래 한국에 기반을 둔 앱의 만화를 만들고 있었다고 말했는데 사람들이 ‘레이첼, 정말 하고 싶어? 이거 정말 끔찍한 생각 같아. ‘,” 그녀는 말한다.

“지금도 예전 직장 사람들을 보면 ‘오 레이첼, 잘 지내고 있니?’라고 한다. 꽤 재미있다.”

한국의 기술 대기업 네이버가 소유한 웹툰의 설립자이자 CEO인 김준구 웹툰은 월 7,20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0년 웹툰은 8,200억 원(5억 800만 파운드, 7억 2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앱에 소개된 여러 만화는 한국에서 인기 TV 시리즈와 영화로 제작되었으며 아티스트는 유명인사가 되었습니다.

이 앱은 이제 기존 만화책 회사에서 이 앱을 사용하기를 원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Marvel과 DC Comics는 8월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앱의 최고 제작자는 작년에 760만 파운드라는 엄청난 수입을 올렸지만 WebToon은 제작자 수입이 매우 다양하다고 말합니다. 2020년 모든 유료 제작자의 평균 수익은 약 172,315파운드였습니다.

이는 문화 변화를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제 한국의 젊은이들이 만화가로서 정규직 경력을 추구하는 것이 훨씬 더 용인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