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안 아만푸르(Christiane Amanpour)

크리스티안 아만푸르(Christiane Amanpour) 이란 대통령이 스카프 착용을 요구하자 취소됐다.

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은 CNN 방송 이후 첫 미국 인터뷰에 불참했다.

크리스티안 아만푸어가 머리 스카프 착용 요구를 “정중히 거절했다”고 기자가 목요일 트위터 스레드에서 밝혔다.

토토 광고 “몇 주 동안 계획하고 8시간 동안 번역 장비, 조명 및 카메라를 설정한 후

크리스티안 아만푸르

우리는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러나 라이시 대통령의 흔적은 없다”고 Amanpour는 설명했다.

크리스티안 아만푸르

보좌관이 왔다. 대통령은 무하람과 사파르의 성월이기 때문에 머리에 스카프를 두르라고 제안했다고 말했다.”

Amanpour는 과거 이란이나 아프가니스탄과 같은 다른 나라에서 인터뷰를 위해 머리 스카프를 착용했지만,

그녀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은 국가에서는 착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기자는 “우리는 머리 스카프에 관한 법이나 전통이 없는 뉴욕에 있다”고 썼다. “나는 이란 밖에서 그들을 인터뷰했을 때 이전 이란 대통령이 이것을 요구하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Amanpour에 따르면, 그녀에게 Raisi의 요구를 알린 보좌관은 현재 이란을 “휩쓸고 있는 시위를 암시”했다고 합니다.

히잡으로 머리카락을 완전히 가리지 않은 혐의로 도덕 경찰에 구금된 여성이 경찰 구금 중 사망한 후.

Amanpour는 “그래서 우리는 떠났습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인터뷰는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이란에서 시위가 계속되고 사람들이 살해당하는 상황에서 라이시 대통령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중요한 순간이었을 것입니다.”

이란 법에 따르면 여성은 샤리아 법에 대한 국가의 해석에 근거한 특정 복장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머리카락을 가리기 위해 히잡을 쓰는 것과 몸매를 위장하기 위해 헐렁한 옷을 입는 것이 포함됩니다.

지난주 22세의 마사 아미니(Mahsa Amini)는 쿠르디스탄에서 테헤란을 방문하던 중 머리 덮는 규칙을 준수하지 않아 도덕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그녀는 구금 중에 사망했습니다.more news

경찰은 아미니가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Amini의 가족은 그녀가 건강상의 문제가 없었다는 것을 부인했으며 비평가와 목격자들은 Amini가 혼수상태에 빠지기 전에 경찰차에서 구타를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사건 이후 이란 전역에서 아미니의 죽음에 대한 항의 시위가 벌어졌다. 많은 여성들이 공개적으로 자신의

히잡을 쓰고 머리를 자르고 Amini와 연대합니다. 시위로 최소 17명이 사망했으며 전국 여러 지역에서 인터넷 접속이 끊겼다.

Amanpour에 따르면 Raisi의 요구를 알린 보좌관은 현재 이란을 휩쓸고 있는 시위를 암시했다고 합니다.

히잡으로 머리카락을 완전히 가리지 않은 혐의로 도덕 경찰에 구금된 여성이 경찰의 구금 중 사망했습니다.

Amanpour는 “그래서 우리는 떠났습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인터뷰는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이란에서 시위가 계속되고 사람들이 살해당하는 상황에서 라이시 대통령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중요한 순간이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