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로 개인 제트기 문의 급증

코로나 바이러스로 개인 제트기 문의 급증
개인 제트기 운영자는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기간 동안 자신의 비행기를 전세하려는 승객의 요청이 크게 급증했습니다.

항공사가 중국을 오가는 항공편을 축소하면서 일부 여행자는 중국 안팎에 갇혔습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막대한 비용에도 불구하고 개인 제트기 사업자에게 항공편 예약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들은 여행 금지와 이용 가능한 비행기와 승무원 부족으로 인해 그들을 거부해야했습니다.

코로나

먹튀검증커뮤니티 호주에 본사를 둔 Paramount Business Jets의 Darin Voyles는 요청이 ‘상당히 증가’했지만 대다수가 승무원이나 비행기를 구할 수 없어 채워지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항공기와 승무원을 중국 본토로 보내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승무원이 노출될 위험을 제외하고, 운영 및 비즈니스 문제는 그들이 중국 본토에서 돌아올 때 기본적으로 2주 동안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즉시 검역소에 들어가야 할 것입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MyJet Asia는 지난 달에 80%-90%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MyJet Asia의 최고 경영자인 Logan Ravishkansar는 “많은 사람들이 설 연휴를 맞아 중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베이징, 상하이, 홍콩으로 돌아갈 것을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비행기를 탈 수 있는 곳이 크게 제한되어 있고 항공사는 돈을 줘도 전세 비행기를 허락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중국, 미국이 코로나 바이러스 ‘공황’ 퍼뜨리고 있다고 비난 more news
글로벌 도시가 바이러스 확산에 취약한 이유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 및 사례 급증
다른 여행자들은 중국을 탈출하기 위해 필사적입니다. 남아메리카의 한 정부 고객은 전세 항공편의 글로벌 예약 서비스인 PrivateFly에 “수백 명의 승객을 위해 우한에서 4개의 항공편을 설정”하라고 요청했다고 Adam Twidell의 CEO가 말했습니다.

코로나

영국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개인과 단체로부터 다른 많은 문의를 받았다고 말했다.

Paramount Business Jets에 따르면 ‘매우 가벼운 제트기’는 2명에서 4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으며 시간당 비용은 최대 $2,400(1,850파운드)입니다. “초중형” 제트기는 8명에서 10명 사이에 앉을 수 있으며 비용은 시간당 $6,000입니다.

글로벌 민간 제트기 회사인 비스타젯(VistaJet)은 중국을 오가는 운항을 중단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한 달 동안 문의가 두 자릿수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안 무어(Ian Moore) 최고 상업 책임자(Chief Commercial)는 “증가의 상당 부분은 중국 설날 여행과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또한 고객이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영향을 받는 민감한 시기에 상업 옵션보다 개인 항공편을 선호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비스타젯의 장교.

Ravishkansar는 2003년 SARS 발생 당시 전세 비행기가 훨씬 더 간단했다고 말했습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MyJet Asia는 지난 달에 80%-90%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정을 맞아 여행을 떠났고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