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순위 하락 금요일 월드컵 조추첨에서 더 힘든 그룹화

캐나다 순위 파나마에 패한 CONCACAF 리더는 4번 포트에서 최하위 팀을 차지합니다.

캐나다 남자 축구 대표팀에게 곧 현실이 될 것입니다.

금요일 도하에서의 무승부는 11월 21일부터 12월 18일까지 카타르에서 열리는 2022년 FIFA 월드컵의 캐나다의 첫 라운드 상대를 결정할 것이다.

캐나다는 일요일 토론토에서 열린 자메이카와의 경기에서 4-0으로 승리한 후 1986년 이후 처음으로 월드컵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이전 대회 출전일 뿐입니다). 레즈는 수요일 파나마에서 1-0으로 패하며 예선을 마쳤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캐나다는 자신의 지역에서 1위에 오르는 동안 목요일 발표된 세계 랭킹에서 33위에서 38위로 5계단 하락했습니다.
즉, 캐나다는 무승부에서 가장 낮은 순위의 팀과 그룹화되어 두 팀과 맞붙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캐나다의 John Herdman 감독은 조추첨 결과에 대해 그다지 걱정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캐나다의 경기력은 너무
많은 국가가 카타르에서 캐나다를 상대하기를 열망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허드먼은 파나마에서 패한 뒤 기자들에게 “캠페인, 20경기, 멕시코, 미국을 제치고 1위를 달리고 있는 팀을 보면 고개를 돌려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캐나다 순위 하락

32개의 월드컵 팀은 목요일에 발표된 최신 FIFA 세계 순위를 기반으로 4개의 포트로 나뉩니다. 금요일 조 추첨을 통해 32개 팀을 8개의 월드컵 1차 조로 나눕니다.

포트 1은 개최국인 카타르와 상위 7개 팀으로 구성됩니다. 팟 2에는 9-16위의 8개 팀이 포함되어 있고 17-24위의 팀은 팟 3에 있습니다.
포트 4에는 캐나다를 포함하여 최하위 5개 팀과 함께 대륙간 플레이오프 우승자 2명과 유럽 플레이오프를 위한 자리 표시자 3명이 있습니다. 우승자.

개막전에서 세계 10위권 안에 드는 팀들. 캐나다 순위

아직 3개국이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지 못했기 때문에 약간의 원숭이 렌치가 절차에 투입되었습니다.

코스타리카는 6월 13일 또는 14일 CONCACAF-오세아니아 플레이오프에서 뉴질랜드와 맞붙으며 우승팀은 월드컵 본선 진출권을 얻는다.

호주는 6월 7일 아랍에미리트와 아시아 플레이오프 승자를 결정짓고 이달 말 남미 예선 페루와 맞붙고, 대륙간 플레이오프의 승자도 카타르 진출 자격을 얻는다.

축구 기사 보기

스코틀랜드는 6월 초에 우크라이나를 개최합니다(이 경기는 원래 지난 주에 예정되었지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연기됨). 유럽 ​​플레이오프의 승자는 월드컵 진출권도 획득하게 된다.

1번 포트가 추첨되면 2번 포트, 3번 포트로 이동하고 4번 포트로 끝납니다. 각 팀이 선택되면 두 번째 추첨을 통해 그룹 내 각 국가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포트 1 팀은 각 그룹에서 자동으로 위치 1이 지정됩니다. 예를 들어 카타르는 A1입니다. 위치는 각 그룹의 팀이 서로 마주하는 순서를 결정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