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의 구매력이 매우 강하다, 장관이

캄보디아의 구매력이 매우 강하다, 장관이 무역 기구에 말한다
왕국은 메콩 지역의 모든 국가로 이동하기 위한 다음 단계를 위한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지평을 말레이시아로 제한해서는 안 된다고 소크 첸다 소피아(Sok Chenda Sophea) 총리 부장관이 말했습니다.

캄보디아의

캄보디아 개발 위원회(Council for Development of Council)의 수상 겸 사무총장인 속 첸다

소피아(Sok Chenda Sophea)는 캄보디아는 시장 규모는 작지만 강력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제 NagaWorld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투자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4일 동안 왕국을 방문한 말레이시아 소매 체인 협회 대표들에게 연설했습니다.

소피아는 모든 말레이시아 친구들에게 행복한 국경일을 기원하며 “아세안 국가를 생각하면 우리는 작은 국가에 속한다.

우리는 규모가 작은 시장이지만 구매력은 매우 강력합니다.”

국내에서 다양한 사업을 펼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그는 “사람들에게 묻지 말고 캄보디아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지 말라.

내 대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이 가장 잘 아는 일을 하십시오. 자신의 나라에서 성공한 일을 캄보디아에서 하십시오.”

캄보디아의

카지노 분양 CDC 사무총장은 기업인들에게 이 지역의 여러 국가로 사업을 확장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미 말레이시아에서 활동을 하고 있고 말레이시아 시장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오늘 오실 것이라고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보러 오세요.”

말레이시아 소매 체인 협회 대표들이 NagaWorld에서 Sok Chenda Sophea(가운데) 장관이 참석한 프놈펜에서 총리 부속 장관이 참석한 가운데 협정에 서명하고 있습니다. KT/텝소니
메콩 지역으로의 다각화의 의미도 지적했다.

“캄보디아가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메콩 지역의 모든 국가로 이동하는 다음 단계를 위한 돌?

우리는 아세안의 일원이므로 말레이시아나 행정 국경으로만 시야를 제한해서는 안됩니다.

크게 생각해. 메콩 지역이 물리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언급한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말했다.

Sophea는 또한 메콩 국가의 활기찬 인구의 이점을 지적했습니다.

“모든 메콩 국가에는 젊은 인구가 있습니다. 많은 카운티에서 인구 고령화 문제가 있지만 메콩 ​​지역은 그렇지 않습니다.

더 많은 인구, 젊은 인구 및 증가하는 구매력으로 성장 잠재력이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캄보디아에 와서 말레이시아의 안락한 지대를 벗어나 모험을 떠나십시오.

꼭 성공하셔서 캄보디아에서 다른 메콩나라로 건너가실 수 있을 거에요.”

그는 또한 왕국에서 사업을 할 때의 이점을 지적했습니다.

“이 지역에 캄보디아만큼 개방적인 경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외국인으로서 캄보디아인이 할 수 있는 모든 경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에서는 어떤 섹터도 제한되지 않습니다.

정부의 마인드를 반영하기 때문에 언급한 것입니다.

1차 총선 이후 우리는 정부가 규제자이자 전략가로서의 역할을 제한하고 민간 부문에 권한을 부여하고 촉진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는 또한 대표단이 투자에 관한 결정을 늦추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