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지린성 코로나19와의 ‘최후의 전쟁’

중국 지린성 길림성, 2400만 주민 출동 금지

중국 공산당 고위 관리에 따르면 중국 지린성은 지난 수요일 중국 전체 신규 확진자의 4분의 3을 차지하는 북동부 지역에서 코로나19와 ‘최후의 전쟁’을 벌였다.

당국은 길림성에서 전면적인 검사를 실시할 것을 요구했으며, 징쥔하이(Jing Junhai) 성 공산당 서기는 보건부에 “한 사람도 빠지지 않도록” 할 것을 촉구했다고 공식 길림일보가 보도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국가위생건강위원회(NHC) 데이터에 따르면 길림성은 3월 15일에 확인된 증상과 함께 1,456명의 새로운 국내 전염 COVID-19
감염을 등록했으며 전국적으로 총 1,860명의 새로운 사례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길림의 감염자는 하루 전보다 절반으로 줄었지만 중국의 일일 신규 지역 유증상자는 4일 연속 여전히 1,000명을 넘어섰고,
징은 2년 만에 중국 최악의 지역 발병을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A’에 진입했다고 설명했다. 최후의 결전의 결정적 단계.”

도 보건당국은 지난주 현재의 발병을 일으킨 바이러스가 정확히 어떻게 도내로 유입되었는지는 밝히지 않은 채 해외에서 유입됐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지린성 코로나

러시아 극동 지역은 길림 국경에서 약 160km 떨어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새로운 일일 감염자가 발생하면서 최근 COVID-19 사례가 급증했으며 2월 중순에는 1,500명 이상으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북한의 사례 수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독립 유엔 인권 조사관은 은둔 국가에서 인도적 재난을 피하려면 수백만 개의 백신이 공급되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상하이에서 더 많은 테스트 중국 지린성

2,400만 주민이 지역 경찰에 신고하지 않고 떠나는 것을 금지한 길림성은 총 10,000개 이상의 병상을 갖춘 8개의 임시 병원과 2개의
임시 격리 시설을 추가했으며 27,000개 이상의 객실이 있는 5개의 추가 격리 장소를 추가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국영 텔레비전이 수요일에 보도했습니다.

지난주부터 각 가정에서 이틀에 한 명씩 생필품을 사도록 제한한 지린성 성도인 장춘시는 수요일 주민들에게 가능한 한 외출을 자제하고 온라인 쇼핑을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폭스바겐 그룹 중국은 수요일 예방 조치로 창춘에서 하루 더 생산을 중단하고 월요일부터 생산 중단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해외 기사 보기

중국의 사례 수는 다른 많은 국가보다 훨씬 적지만 당국은 새로운 발병이 발생하는 즉시 엄격한 제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NHC 대변인 Mi Feng은 화요일 정기 브리핑에서 현재 발병이 이미 28개 지역으로 확산되어 상황이 “심각하고 복잡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비교적 새로운 감염이 적은 지역조차도 나사를 돌렸습니다.

화요일에 5개의 새로운 지역 증상 전파와 거의 200명의 국내 감염 무증상 감염자를 보고한 상하이는 수요일에 몇 가지 주요 지역을
확인했으며 수요일과 목요일 사이에 두 번 해당 지역의 모든 사람들에 대한 검사를 마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