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를 홈스쿨링하는 배낭여행 부모

자녀를 홈스쿨링하는 배낭여행 부모
(CNN) — 배낭 여행은 책임이 거의 없는 젊은이들과 관련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부모들이 지난 몇 년 동안 자녀를 세계 일주 장기 여행에 데려가기로 선택했습니다.

자녀를

실제로 American Express Travel의 최근 여행 동향 보고서에 따르면 설문에 응한 부모의 76%가 2022년에 가족과 더 많이 여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자녀를

장기간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종종 이동하는 동안 전통적인 학교와 홈스쿨링에서 아이들을 끌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백패커 생활을 하며 때로는 원격 근무와 함께 어린 자녀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것은 확실히 쉬운 일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자녀와 함께 배낭 여행을 가기로 선택한 부모들이 여행 가방 없이 생활하면서 홈스쿨링의 기쁨과 어려움에 대해 논의합니다.

Emma와 Peter Tryon은 2021년부터 아들 Hudson, Darien과 함께 전 세계 배낭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백패킹 패밀리
여행과 모험에 대한 열정이 2011년 Emma와 Peter Tryon을 다시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둘 다 교사인 영국 부부는 캄보디아에서 따로 배낭여행을 갔을 ​​때 데이트를 시작했고 결혼하기 전까지 많은 휴가를 함께 가졌고 결혼하여 두 아들인 Hudson(현재 5세)과 Darien(현재 2세)을 낳습니다.

부모가 된 후에는 한 곳에 머물 계획이었지만 곧 안절부절 못하고 아이들을 태우고 세계를 여행하는 유혹에 저항하기가 너무 벅찼습니다.

Emma Tryon은 CNN Travel에 “우리는 다른 삶의 방식이 있다는 아이디어에 끌렸습니다.

토토 광고 회원모집 몇 달 동안 저축하고 계획을 세운 후, 그들은 집을 팔고 공식적으로 큰아들을 학교에서 퇴학시키고 여행을 떠났습니다.

“사람들이 우리가 미쳤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알겠어요.” 그녀는 처음에는 그들이 옳은 일을 하고 있는지 의문을 가졌다고 인정합니다.
“언제

저는 실제로 영국 교육에서 공식적으로 탈퇴하기 위해 서류에 서명해야 했습니다. 흑백으로만 봐도. ‘이건 큰일이다’라고 생각했어요.”

영국 법에 따라 홈스쿨링의 내용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으며 부모는 자녀에게 적절한 교육을 제공해야 합니다.

Peter Tryon은 결정의 주요 요인 중 하나가 가족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열망이었다고 강조합니다.
“우리는

모험, 자발성, 여행의 도전이 우리를 하나로 묶고 독특하고 강력한 방식으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지난 1년 동안 Tryons는 홈스쿨링을 하면서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전역을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후회가 없는 반면,

두 사람 모두 새로운 생활 방식에 어려움이 따른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교사이면서도

Emma Tryon은 스스로가 여러 면에서 이점이 있음이 입증되었지만, Emma Tryon은 아마도more news

저는 실제로 영국 교육에서 공식적으로 탈퇴하기 위해 서류에 서명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