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드라기 총리의 사임은 일단락됐다.

이탈리아 드라기 총리의 사임은 일단락됐다.
로마 (AP) – 포퓰리스트 연정 파트너가 의회에서 주요 법안에 대한 투표를 거부하자 이탈리아 총리 마리오 드라기가 목요일 사임을 제안했지만, 이탈리아 대통령은 빠르게 그를 거부했고 현재 서유럽의 주요 지도자 중 한 명이 주도권을 잡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공식적으로 국가 통합 연정으로 알려진 드라기의 17개월 된 정부의 미래가 불투명한 사퇴 제안에 대한 거부,
그러나 그것의 생존은 연합 내에서 점점 더 날카로워지는 격차로 인해 심한 시험을 받았습니다.

우파, 좌파, 중도 정당, 포퓰리스트 오성운동으로 구성된 드라기의 광범위한 연정은 이탈리아가 코로나19 팬데믹에서 회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목요일 몇 시간 전에 Draghi와 그의 정부는 급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와 산업을 돕기 위해 260억 유로(달러)를 책정한 법안을 지지하는 5성 운동의 거부에도 불구하고 상원에서 172 대 39로 신임 투표를 획득했습니다. 에너지 가격.
그러나 드라기의 전임자이자 5성 리더인 주세페 콘테가 지휘한 극적인 횡포가 피해를 입혔습니다.
사임을 제출하기 위해 퀴리날 대통령궁으로 향하기 직전에 드라기는 “이 정부를 창설할 때부터 지탱해

온 국민적 통합의 대다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선언했다.

그러나 세르히오 마타렐라 대통령은 드라기에게 대신 의회로 돌아가 자신이 여전히 확고한 지지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라고 말했다고 궁전 성명은 전했다.

의회에서 다음 대결은 7월 20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드라기는 신임 투표에 앞서 공식적으로 지지를 표명할 예정입니다.

이탈리아

이번에는 특정 법안이 아니라 그의 정부의 생존 가능성에 대한 것입니다.

“이제 의회가 드라기 정부에 대한 신뢰를 확인하기 위해 5일이 남았습니다.
드라기의 동맹이자 전 총리인 민주당 대표인 엔리코 레타(Enrico Letta)는 트위터에 “이탈리아는 지난 몇 시간

토토사이트 동안의 극적인 해명에서 가능한 한 빨리 부상했다”고 말했다.

브뤼셀에서는 전 이탈리아 총리인 파올로 젠틸로니(Paolo Gentiloni) 유럽연합 재무국장이
그곳의 관리들은 “걱정스러운 놀라움에 따라” 잠재적인 해명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지속력에 대한 불확실성도 시장을 뒤흔드는 것으로 보였다.

목요일 밀라노 증권거래소는 3.44% 하락했다.

드라기가 지속 가능한 연정을 견고하게 엮지 못한다면 마타렐라가 의회를 막고 이르면 9월 말 조기 선거를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현재 의회의 임기는 2023년 봄에 만료됩니다.

Mattarella는 유로화를 “무엇이든지 구하는” 그의 “수퍼 마리오”로 알려진 전 유럽 중앙 은행 총재를 도청했습니다.
이탈리아를 팬데믹에서 끌어내고 유럽연합(EU) 팬데믹 복구 기금에서 수십억 달러를 사용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한 것입니다.

최근 지방선거에서 상당한 지지를 잃었고 여론조사에서도 침체된 5성들이 혼란에 빠졌다.more news

목요일 법안에서 별 다섯 개는 로마가 만성적으로 쓰레기로 질식하는 이탈리아 수도 외곽에서 쓰레기 소각로를 운영하는 것을 허용하는 조항에 반대했습니다.

토론회에서 일부 상원의원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와 전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특히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의 사임이 임박한 상황에서 드라기를 유럽의 중추적 인물로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