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 인근 도시 포격

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 인근 도시 포격

우크라이나 원자력

카지노검증사이트</p 러시아의 로켓과 포격이 유럽 최대 원자력 발전소의 드네프르 강 건너편 지역을 강타했다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일요일 말했다.

러시아군은 전쟁이 시작된 직후 자포리치아 원자력 발전소를 장악하고 넓은 강의 왼쪽 제방을 따라 인접한 영토를 장악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각각 공장에서 약 10km(6마일) 떨어진 Nikopol과 Marhanets의 도시를 포함하여 우안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이고르 코나셴코프 러시아 국방부 대변인은 우크라이나군이 지난 1일 두 차례 발전소에 포격을 가했으며 일부 포탄은 원자로 연료와

방사성 폐기물을 저장하는 건물 근처에 떨어졌다고 말했다.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지역 주지사인 Valentyn Reznichenko는 야간에 심한 발포로 니코폴의 일부 지역에 전기가 끊겼다고 말했습니다.

약 45,000명의 도시가 포함된 이 지역의 관리 책임자인 Yevhen Yevtushenko에 따르면 로켓 공격으로 Marhanets에서 약 12개의 주택이 손상되었습니다.

원자력 발전소에서 상류로 약 40km(25마일) 떨어진 Zaporizzhia 시에서도 밤에 화재가 발생하여 2명이 부상했다고 시의원 Anatoliy Kurtev가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레온티예프(Vladimir Leontyev) 러시아가 설치한 지방 행정부 국장은 원자력 발전소의 하류, 카호프카 수력 발전소 및 인접 도시가 일요일에 세 차례 우크라이나 로켓에 맞았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원자력

공장의 댐은 강을 가로지르는 주요 도로이자 잠재적으로 러시아군의 주요 공급 경로입니다. 댐은 또한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에 물을 공급하는 저수지를 형성합니다.

파블로 키릴렌코(Pavlo Kyrylenko) 도네츠크 지역 주지사는 러시아군과 분리주의 세력이 장악하려는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크라마토르스크와 슬로뱌스크 같은 대도시를 공격했지만 사상자는 보고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슬로뱌스크에 거주하는 콘스티안틴 다이네코(Konstiantyn Daineko)는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폭발이 아파트 창문을 날려버렸을

때 잠들고 있었다고 말했다.

“눈을 뜨고 창틀이 어떻게 내 위로 날아가는지, 그 틀과 깨진 유리 조각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도네츠크 지역의 대부분은 러시아군과 분리주의 세력이 장악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주권 국가로 인정한 두 개의 우크라이나 지역 중 하나입니다.

지난주 당국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방사선 노출의 경우 Zaporizhzhia 공장 근처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요오드 정제를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우려 사항은 발전소 원자로의 냉각 시스템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시스템을 가동하려면 전력이 필요하며, 송전선로에 화재가 발생했다는 관계자의 말 때문에 발전소는 목요일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냉각 시스템 고장은 핵 용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More News

6개월 간의 전쟁 초기에 러시아군이 원자력 발전소 단지를 점령했지만 현지 우크라이나 노동자들이 계속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정부는 복합 단지와 인근 지역에 포격을 가했다고 서로를 반복적으로 비난해 왔으며, 이로 인해 재앙이 일어날 수 있다는 두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 에너고아톰(Energoatom)은 정기적인 포격이 발전소의 기반 시설을 손상시켰다고 토요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