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협박하지 않을 것입니다 : RTBU 장관은

우리는 협박하지 않을 것입니다 : RTBU 장관은 진행중인 기차 파업에 대한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NSW 정부에 반격합니다.

철도, 트램 및 버스 조합의 Alex Claassens 장관은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산업 활동을 중단하라는 NSW 정부의 “위협”에 따라 열차가

수리되면 “매우 행복한 채식주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협박하지

카지노 제작 철도, 트램 및 버스 조합은 시드니 전역에서 진행 중인 열차 파업을 중단시키겠다는 “위협”이 발생한 후 뉴사우스웨일스 주 정부에 반격을 가했습니다.

목요일에 정부는 금요일 오후 5시까지 모든 쟁의행위를 끝내는 데 동의하지 않으면 노조와 현재의 기업 협약을 파기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러나 RTBU 장관 Alex Claassens는 급여 및 조건 문제로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회원들이 정부로부터 “협박을 당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총리가 주말 동안 감기약을 먹고 월요일에 우리와 함께 앉아서 이 혼란을 헤쳐나갈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협박하지

철도, 트램 및 버스 조합은 분쟁이 계속됨에 따라 NSW 정부의 최후 통첩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NCA 뉴스와이어 / 데미안 쇼
정부의 거래에는 철도 노동자들이 안전 문제로 열차 운행을 거부하기 때문에 2년 이상 문제가 되어온 새로운 내부 함대 도시 열차에 대한

10억 달러 상당의 수정이 포함되었습니다.

Claassens씨는 정부가 진행하고자 하는 기업 협약이 올바르지 않기 때문에 노동 조합은 추가 쟁의행위를 배제하기를 거부한다고 말했습니다.

“5분 이내에 그들이 우리에게 보낸 기업 계약이 우리가 지난 며칠 동안 작업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정치인이 나와서 언론을 통해 발언하는 것이 선의의 협상 방식이 아니라는 것은 아주 분명합니다.More news

“모든 위협에도 불구하고…그들은 이제 잡혔습니다.”

RTBU 장관은 승객들이 앞으로 2주 동안 열차 파업을 목격하지 못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추가 쟁의행위는 양 당사자가 서명한 기업 계약을 확보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Claassens씨는 “승객들은 앞으로 2주 동안 아무 것도 느끼지 못할 것이지만 정부는 계속해서 고통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자기들만의 것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이 정치인들이 부끄럽습니다.

“결국 이 철도 열차가 수리되는 것을 볼 때 나는 매우 행복한 베지마이트가 될 것입니다.”

계약 종료를 위해 공정근로위원회(Fair Work Commission)에 신청서를 제출하라는 정부 경고와 함께 Claassens씨에게 엄격한 기한이 주어졌습니다.

정부의 경고는 3%의 공공 서비스 급여 인상에 반대하는 목요일에 간호사 및 조산사 협회가 조직한 쟁의행위를 포함하여 여러 부문에서 계속되는 파업 중에 나온 것입니다.

NSW 주총리 도미닉 페로텟(Dominic Perrotttet)은 금요일 스카이 뉴스 오스트레일리아(Sky News Australia)에 출연해 철도 노동자들에게 교사와 간호사보다 더 많은 급여를 인상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간호사나 교사보다 높은 수준의 운전기사를 훈련시키기 위해 더 많은 급여 인상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사우스웨일즈가 자유주의 정부이기 때문에 공공 부문 노동 조합이 광범위한 산업 활동을 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