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올림픽 하키 캐나다-미국 경쟁 재개 예정

여자 올림픽 하키 캐나다 대표팀, 8월 세계선수권서 미국인 5연패 달성

Cammi Granato와 그녀의 미국 여자 하키 팀 동료들이 Maritimes를 통해 10시간의 버스를 탄 후 마지막으로 확인해야 했던 것은 호텔에 도착하여 같은 장소에 머물고 있는 캐나다인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두 명의 뜨거운 라이벌이 얼음 위에서 서로 대결해야 할 정도로 나빴습니다.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에 세계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 중 하나로 발전한 당시 양측은 언제 어디서든 장갑을 벗을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안전사이트

Granato는 “예를 들어 Nova Scotia를 통해 4게임 투어를 하고 여러분은 버스를 타고 캐나다와 같은 호텔인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전날 밤에 게임을 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그 안에 5명의 캐나다인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은 이 엘리베이터를 타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탄다면 당신은 별로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처럼 당신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여성 최초로 하키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으며 1998년 나가노 올림픽에서 하키 금메달을 딴 최초의 여성 팀 주장인 그라나토가 지금의 기억을 비웃습니다. 그러나 증오라는 단어는 두 팀이 서로에 대해 발전시킨 뜨거운 원한을 설명하기에는 너무 강한 단어가 아닙니다.

여자 올림픽 하키 선수

“아, 진짜였어. 진짜 증오였어.” 그라나토가 말했다. “그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방해하는 팀입니다.”

금메달은 항상 목표였습니다. 화요일 베이징 올림픽에서 열리는 A조 예선 경기에서 미국 대 캐나다의 다음 장이 시작됩니다.

미국인들은 2018년 3-2 승부차기 승리로 극적인 번창으로 캐나다의 4번의 올림픽 챔피언십 기록을 마친 후 디펜딩 챔피언으로 토너먼트에 참가합니다.

경쟁 재개 여자 올림픽 하키

Monique Lamoureux-Morando는 규정 시간 6분 21초를 남겨두고 그녀의 쌍둥이 자매보다 먼저 동점을 기록했습니다. Jocelyne Lamoureux-Davidson은 승부차기에서 그것을 봉인했습니다.

캐나다는 당연히 8월에 Marie-Philip Poulin의 골에 대한 5개 대회의 세계 챔피언십 타이틀을 3-2 연장전 승리로 끝내면서 약간의 복수를 요구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Wukesong 스포츠 센터에 모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 금메달 게임에서 재대결이 예상되는 세계 강대국 간의 두 번의 만남 중 첫 번째 만남이 매우 기대됩니다.

운동 기사 보기

4회 올림픽에 출전한 미국의 힐러리 나이트(Hilary Knight)는 토요일 밤 러시아 팀을 5-0으로 꺾은 후 경기에 대한 질문을 이미 빗나가고 있었습니다. 미국인(2-0)이 다음 날 스위스 경기에 우선적으로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월요일 러시아와 맞붙는 캐나다는 스위스를 12-1로 꺾고 핀란드를 11-1로 이겼다.

그러나 10월 펜실베니아 주 앨런타운에서 올림픽 전 라이벌리 시리즈를 연 이후 대결의 망령이 떠올랐습니다.

“그래, 제일 좋은 게 뭔지 알아?” 미국 주장 켄달 코인 스코필드(Kendall Coyne Schofield)가 시리즈 개막전에서 3-1로 패한 후 말했습니다. “여덟 번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