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호에서 발견된 엘크 뼈밭에는 두개골과

아이다호에서 발견된 엘크 뼈밭에는 두개골과 부러진 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5개의 머리와 잘려진 뿔이 있는 어매스 엘크 무덤이 아이다호의 크레이그 산 기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Idaho Fish and Game(IDFG)의 경찰관들은 워싱턴 국경 근처에 위치한 Craig Mountain 근처에서 죽은 엘크에게서 GPS 목걸이를 되찾기 위해 여행하는 동안 공포 영화와 같은 장면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그들이 거기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적어도 15마리의 죽은 엘크가 잔해에 휘말리고 거대한 바위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아이다호에서

IDFG가 공개한 현장 영상은 관계자들이 발견한 뼈, 두개골, 모피 더미를 보여준다. “이 모든 것이 엘크입니다.

아이다호에서

영상 속 한 관계자는 “머리 15개, 깃 4개 발견”이라며 “다리가 많이 부러지고 청소도 하겠지만 뼈가 너무 많아서 어느 깃에 어떤 것이 맞는지 말하기 넷볼 어렵다”고 말했다. “

엘크는 이동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GPS 고리를 통해 115,000에이커에 달하는

Craig Mountain Wildlife Management Area에서 모니터링되어 공무원이 야생 동물의 생존 가능성과 분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GPS 목걸이에 엘크가 죽었다고 표시되면 IDFG 관계자는 그 동물이 어떻게 죽었는지 알아내기 위해 현장을 조사합니다.

관리들은 이 엘크 무리의 사망 원인이 산사태로 인해 그들을 쓸어 버리고 사망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IDFG의 수석 기술자 마크 셰퍼드(Mark Shepard)는 “비석 재료와 최대 크기의 바위를 볼 때 최소

15마리의 엘크가 능선 꼭대기 근처를 가로질러 가다가 산사태에 휘말린 것으로 보였다”고 말했다. 성명에서.

“300-400야드의 거리에 걸쳐 거의 1,000피트 아래로 내려온 이 엘크 그룹은 잔해와 눈에 휘말려 결국 사망했습니다.” more news

아이다호에는 약 120,000마리의 엘크가 살고 있습니다. 비슷한 사건이 2018년에 발생했는데,

오리건 주 노 네임 레이크 위의 녹은 눈 속에서 19마리의 죽은 엘크가 발견되었습니다. 그들은 눈사태로 사망한 것으로 의심되었습니다.

산사태를 비롯한 자연 재해가 지역 인구에 미치는 영향은 이전에 많이 정량화되지 않았지만, 심한 폭풍, 화재, 화산 폭발 및 지진과 같은 사건의 여파로 많은 동물 시체가 발견됩니다.

“이 사건은 이와 같은 자연 사건이 야생 동물 개체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라고 Shepard는 말했습니다.

“몇 달과 몇 년에 걸쳐 주 전역의 여러 종에 목걸이를 걸면 아이다호 어 게임부가 대중의 지속적인 사용과 즐거움을 위해 야생 동물을 보존, 보호 및 영속시키는 것에 대한 관리 결정을 알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