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로켓 공격으로

시리아 로켓 공격으로 미군 3명 경상

미 중부사령부는 성명을 통해 시리아에 있는 미군이 주둔하고 있는 시설에 대한 두 차례의 로켓 공격으로 미군 3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임무 지원 기지 Conoco의 한 군인은 경미한 부상을 치료하고 복무했으며,

시리아 로켓

CENTCOM으로 알려진 명령을 말했습니다. 나머지 2명은 경미한 부상으로 평가받고 있다.

시리아 로켓

미군은 아파치 공격 헬리콥터의 공격으로 대응했다고 군 관계자가 말했다.

CENTCOM은 이 대응으로 일부 차량을 발사하는 데 사용된 3대의 차량과 장비가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로켓은 로켓 발사에 책임이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이란의 지원을 받는 무장 세력으로 의심되는 2~3명을 사살했다고 밝혔습니다.

CENTCOM의 지휘관인 Michael “Erik” Kurilla 육군 중장은 “우리는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역 전체에 걸쳐 위협을 완화할 수 있는 전체 범위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격으로부터 군대와 연합 파트너를 보호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모든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시리아 북동부의 코노코 미군기지와 임무지원기지 그린빌리지,

수요일 오후 로켓 발사를 시작했습니다. 어느 위치가 구조물이나 장비에 손상을 입혔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공격은 저녁 7시 20분경 시작됐다. 시리아 현지 시각으로, 공격과 미군의 대응을 포함한 전체 사건은 약 2시간 동안 지속됐다.

어떤 무장 단체가 공격의 배후에 있었는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수요일 초 미국은 이란의 이슬람 혁명 수비대와 연계된 단체들이 사용하는 기반 시설을 목표로 시리아에 공습을 시작했습니다.

파업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이뤄졌다고 CENTCOM의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조 부치노 대령이 성명을 통해 밝혔다.

미군 관계자는 이날 공습으로 벙커 9개를 공격해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벙커는 탄약고와 물류 공급 시설로 묘사되었습니다.

공격은 F-15 및 F-16 전투기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more news

이번 공습은 지난 8월 15일 시리아에 있는 미군 시설에 대한 공격에 대한 보복이라고 군 관계자가 말했다.

부치노는 “미국은 이란의 이슬람 혁명 수비대와 연계된 단체가 사용하는 기반 시설을 표적으로 삼았다”고 말했다.

미국이 수요일 이른 8월 15일 공격에 대응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Colin Kahl,

국방부 정책 차관은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일부는 축적이다. 우리는 이란이 계속 이 일을 하고 물러날 수 있다는 잘못된 결론을 내리기를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 중 일부는 15일 공습의 성격이기도 했다. 그들이 동시에 두 개의 미국 시설에 대해 조정되었다는 사실.

예를 들어 우리가 수집한 [드론] 부품이 테헤란으로 직접 거슬러 올라간다는 사실, 저작자 표시에 대한 권리로 이란이 죽었다고 믿는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