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통 온타리오주 1월 31일 50% 수용 인원으로 식당 재개장

소식통 온타리오주 고위 정부 소식통은 Radio-Canada에 뉴스를 확인합니다.

더그 포드 온타리오 주총리는 목요일 1월 31일부터 온타리오주의 레스토랑을 50% 정원으로 다시 문을 열 수 있다고 발표할 것이라고 라디오-캐나다(Radio-Canada)가 확인했다.

이 소식은 수요일 저녁에 CityNews에 의해 처음 보도되었습니다. Radio-Canada는 두 명의 고위 정부 소식통과 함께 이 소식을 확인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현재 온타리오주의 음식 및 음료 시설은 테이크아웃, 드라이브 스루 및 배달 서비스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내 서비스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식당은 야외 공간을 개방할 수 있지만 테이블당 다른 세대 10명 이내, 같은 세대일 경우 10명 이상 단체로 제한한다. 이러한 그룹에는 간병인과
혼자 사는 다른 가정의 사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소식통 온타리오주 식당

고객은 야외에 앉아 있어야 하며 춤이나 노래는 허용되지 않으며 고객은 COVID-19 검사를 받아야 하며 주류 판매, 서비스 및 소비 시간이 제한됩니다.

포드 정부는 COVID-19 사례, 입원 및 사망의 급증을 촉발한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1월 5일에 이러한 제한을 시행했습니다.

화요일에 포드는 오타와 라디오 방송국 CFRA에 코로나19 제한을 줄이는 것에 대해 이번 주에 발표할 것이며 공중 보건 조치를 부과하는 것을 싫어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제한에 대한 긍정적인 소식을 약속했습니다.

식당 재오픈 소식통 온타리오주

실내 식사에 대한 제한과 함께 박물관, 동물원 및 기타 명소와 체육관, 실내 레크리에이션 시설, 영화관 및 실내 콘서트 장소가 폐쇄되었습니다.
소매 설정 및 개인 관리 서비스는 용량의 50%로 제한되었습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보도 자료에서 전국 비영리 협회인 레스토랑 캐나다는 온타리오의 외식 업계에 실내 식사 재개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할 것을 주에 요청했습니다.

레스토랑 캐나다의 사장이자 CEO인 토드 바클레이(Todd Barclay)는 보도자료에서 “레스토랑은 한순간에 문을 열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음식과 물품을 주문하고, 직원을 예약하고, 메뉴를 준비해야 합니다.”

최신 기사 보기

Barclay는 레스토랑 운영자는 제한이 언제 해제되고 계속되는 제한이 어떤 형태를 취할지 알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레스토랑 캐나다는 식품 및 음료 시설의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정부 구성원 및 공중 보건 공무원과 만나도록
요청을 반복하면서 포드에 서한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이 서한은 또한 식품 서비스 기업이 규제로 인해 발생한 막대한 부채를 만회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재정적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중부 캐나다의 레스토랑 캐나다 부사장인 James Rilett는 발표문에서 식품 서비스 사업에 대한 재정 지원이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