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 사이에 분쟁이 일어났습니다

부족

부족 사이에 분쟁이 일어났습니다. 한 그룹은 스스로를 이론가라고 불렀습니다.
그들은 성찰의 순간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였습니다.
‘어떻게 그 순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니?’라고 그들은 주장했습니다.
‘시간을 내어 혼자 공부하는 사람은 회의론이 완전히 자연스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옳았습니다.

이 부족은 실제로 그렇게 구성되어 있어서 고립되었을 때 회의론이 완전히 자연스러운 생각이었습니다.
스스로를 Practicians라고 부르는 또 다른 그룹이 형성되었습니다.
그들은 지식의 규범적 중요성을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어떤 명제는 알려진 것으로 취급하고 다른 것은 그렇지 않은 것으로 취급하는 것은 숙고하고 주장하는 조건’이라고 주장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마땅히 해야 할 대로 행동하고 숙고한다는 것은 너무나 명백하지 않습니까?
이 규범적인 점을 인정하면 이론가의 견해는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지식과 규범성 사이의 연결을 고려할 때, 우리가 마땅히 주장하고 행동하지만 아무 것도 알지 못한다고 말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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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쟁이 뜨겁다. 이론가는 글로벌 회의론자와 거의 글로벌 회의론자로 나뉩니다. 실무자들은 부족 사람의 삶에서 변화하는 실제 환경을 고려할 때 지식의 사실을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러나 실천가와 이론가 사이의 충돌이 가장 눈에 띈다. 그리고 은밀히 각자 매우 불안함을 느꼈습니다. 실무자들은 자신의 연구에서 고립되었을 때 이론가들이 목소리를 낸 매우 자연스러운 충동을 느꼈기 때문에 불안을 느꼈습니다.

실용적인 부족

그 순간에 그들은 자신들의 지성이 자신들을 압박하기 쉬운 구원을 고려할 때 자신의 지성으로부터 소외감을 느꼈습니다. 그 순간에 그들은 회의론에 대한 강박이 그들을 압도하는 것을 막기 위해 일종의 만트라로 연습하면서 좋아하는 규범적 논증에 극도로 집중해야 했습니다. 이론가들도 불안했다. 그들은 이해, 통찰력 및 깨달음에 대한 자신의 생각에서 알고자 하는 숨겨진 주장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그들도 말하고 행동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고, 개업의들이 예측한 대로, 그러한 긴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회의적인 생각과 연설에 빠졌습니다. 이론적 입장 자체에 대해 말할 때, 그들은 특히 독특하고 상충되는 압력에 직면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말할 필요성은 자신의 연설을 포함하는 것으로 알려진 것에 대한 감각을 확장하려는 경향을 유도했지만 연설의 내용은 회의적인 관점으로의 경향을 강화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일부 고대 선조들이 그랬던 것처럼 침묵에 빠졌습니다.

산업뉴스

실무자와 이론가는 몇 가지 공통점을 찾았습니다. 이론가들은 ‘당신은 적어도 어느 쪽이 옳은지 알지 못한다는 데에는 동의할 것입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실용적인 관점과 이론적인 관점 중 어느 것이 옳은지 모릅니다.’ 그러나 실천가들은 이것이 이미 이론가에게 유리하게 문제를 편견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문제에 대해 수행자의 목소리가 들리려면 우리가 알고 있는 문제에 대해서도 들어야 합니다.

실용적인 관점은 우리가 어떤 부족 사람이 다른 부족 사람이 꽤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리고 그가 다른 부족 사람에 대해 이것을 알고 있다면, 그는 자신에 대해서도 분명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두 번째 수준에서 화해를 찾으려는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실천가와 이론가 모두 각자의 입장에 불안하게 집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