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에 따르면 주택 비용과 원격 근무가

보고서에 따르면 주택 비용과 원격 근무가 오리건주의 지원자 부족에 기여하고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COVID-19 셧다운 이후 채용을 시작한 이후로 수백 개의 지원서가 포틀랜드

시내의 고급 호텔인 Woodlark의 우편함에 도착했습니다. 이러한 지원자가 취업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보고서에

먹튀사이트 순위 호텔의 수석 관리자인 Aria Walker는 일반적인 이유는 도시의 중심부에서 점점 더 멀리 이사한 서비스 직원들과 통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전역의 기업과 마찬가지로 오레곤 전역의 고용주는 공석에 적격한 지원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오리건의 높은 주택 비용이 큰 원인이며 원격 근무의 증가는 일부 오리건 기업에 더 큰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인력 연구는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인 ECONorthwest에서 2년마다 오리건 주 인력, 인재 개발 위원회 및 고등 교육 조정 위원회를 위해 실시합니다.

올해는 전염병이 고용 환경을 완전히 바꾼 이후 세 번째이자 첫 번째입니다.

11개 산업 분야의 300명 이상의 고용주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31명의 인터뷰를 기반으로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호스피탈리티와 의료 부문은 COVID-19 대유행이 절정에 달하는 동안 공석을 채우기가 가장 어렵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의 수석 연구원인 John Tapogna는 이 두 산업이 대면 근로자에 ​​의존하는 것은 우연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환대 산업은 전염병 초기 단계에 호텔, 바, 레스토랑이 문을 닫거나 정상 운영으로 돌아가면서 극적으로 축소되었습니다.

그러나 서비스 산업이 재개되고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이에 대응하여 직원을 늘려야 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주택 비용과 원격 근무가

“신호등이 녹색일 때 우리는 안전한 한 그곳을 벗어나 여행을 하고, 집을 구하고, 외식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레저 및 접객업 부문은 이를

따라잡기 위해 노력했습니다.”라고 Tapogna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기꺼이 참여하는 것보다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적극적인 자리를 채우려는 시도로, 전반적으로 회사들은 새 직원을 유치하기 위해 임금을 인상했습니다. 임금은 모든 부문에서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평균 17% 인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은 지난 2년 동안 구매력을 약화시켰습니다. ECONorthwest에 따르면 더 높은 비용을 고려한 후 실제 임금 인상률은 5%에

가깝기 때문에 구직자들이 임금이 가장 빠르게 인상되는 지역으로 이동할 인센티브가 줄어듭니다.

연료와 임대료는 지난 2년 동안 인플레이션 상승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입니다.

Walker는 통근이 시내 호텔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Woodlark에서 일하는 가장 큰 비용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사우스웨스트 앨더 스트리트와

파크 애비뉴 모퉁이에 위치한 이 지역은 관광명소와 쇼핑 명소, 기타 여러 호텔로 가득합니다.

그러나 적어도 자동차로 매일 가기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Walker는 “주차 비용을 지불하거나 다른 사람이 내려줄 수 있도록 주유비를 지불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들에게 분명히 큰 문제였으며 나 자신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산업은 원격 근무에 더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대유행이 시작되면서 대부분의 사무실 업무가 재택 근무로 바뀌었고, 사무실로의 완전한 복귀를 감히 명령한 회사는 거의 없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