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디 총리는 인도 경제를 어떻게 다룰 것인가?

모디 총리는 인도 경제를 어떻게 다룰 것인가?

모디 총리는

토토사이트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가 역사적인 두 번째 선거 승리를 확보했습니다.
인도 주식과 루피는 이 소식을 환영하며 상승했습니다.

BJP당의 또 다른 의회 다수당은 모디 총리에게 약속된 개혁을 현실로 만들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론조사에서 그의 확고한 승리에 대한 도취감이 사그라들면 그의 트레이에는 몇 가지 어려운 경제적 어려움이 남아 있을 것입니다.
그는 첫 임기에 무엇을 했습니까?
모디 총리의 첫 임기 동안의 경제 기록은 혼재되어 있습니다.
그는 은행 부문에 압력을 가하고 있는 부실 부채 증가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파산법과 같은 과감한 개혁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정부는 관료적 형식을 줄여 인도를 세계 은행의 2019년 기업 경영 순위에서 77위로 끌어올려 2014년 그가 처음 취임했을 때 134위에서 개선되었습니다.

인도는 또한 첫 임기 동안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가장 큰 도박은 부패와 싸우기 위해 유통되는 루피 지폐의 4분의 3 이상을 금지한 것이 잘못 실행되어 경제 성장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적시에 대체 지폐가 준비되지 않으면 인도의 거대한 비공식 경제가 일시적으로 마비되어 실직으로 이어졌습니다.

신규 국세 도입도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았다. 장기적으로 새로운 세금은 복잡한 여러 세금을 단일 세금으로 간소화하여 경제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단기적으로 도입 전후의 결함은 수백만 개의 중소기업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모디 총리는

그의 두 번째 임기에 우리는 무엇을 기대해야 합니까?
모디 총리가 2선 임기를 다시 시작하면서 Surjit Bhalla와 같은 경제학자들은 그의 과반수 증가가 모디 총리에게 어려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더 많은 자유를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모디 총리의 첫 임기 동안 총리 경제자문위원회를 역임한 발라는 “임무의 규모를 감안할 때 향후 5년 동안 더 과감한 개혁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인도 문제의 규모는 그 명령과 일치합니다.
2018년 12월까지 3개월 동안 경제 성장률은 6.6%로 6분기 동안 가장 낮은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유출된 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실업률은 2016년에서 2017년 사이에 45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직업에 대해 무엇을 할 것인가?
전문가들은 모디 총리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민간 부문 투자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제조업에 큰 활력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한 그의 주력 Make in India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엇갈린 결과를 낳았습니다.

뭄바이에 본사를 둔 Aditya Birla Group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Ajit Ranade는 해외 시장에 집중하는 것이 더 많은 고용 기회를 창출하는 열쇠라고 믿습니다. “수출과 제조업은 서로 얽혀 있습니다. 수출이 성장하지 않으면 제조업 부문은 확장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

그는 새 정부가 건설, 관광, 섬유 및 농산물과 같은 노동 집약적 부문에 집중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중국과 달리 인도의 경제 성장은 지난 15년 동안 내수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달 동안 발표된 데이터는 소비자 지출이 둔화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자동차와 SUV 판매가 7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트랙터, 오토바이 및 스쿠터 판매가 감소했습니다. 은행 신용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힌두스탄 유니레버(Hindustan Unilever)는 가장 최근 분기에 더 느린 수익 성장을 보고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소비자 욕구를 측정하기 위한 중요한 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