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의 역습은 뉴캐슬을 거부합니다.

맨시티의 역습은 뉴캐슬을 거부합니다. 멘디 짖는 소리가 첼시를 흔든다
런던
맨체스터 시티는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이 뉴캐슬과의 3-3 무승부를 구하면서 짜릿한 역습을 펼쳤고, 에두아르 멘디의 난처한 실수는 일요일 리즈와의 경기에서 첼시를 3-0으로 패배시켰다.

맨시티의 역습은

토토사이트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팀은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후반 3-1로 뒤져 2월 이후 첫 리그 패배의 위기에 놓였습니다.

그러나 Erling Haaland는 Bernardo Silva의 동점골이 탈출을 완료하기 전에 클럽에서의 세 번째 골로 시티의 부활을 촉발했습니다.

2위 시티는 첫 3경기에서 승점 7점으로 무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선두인 아스날에 승점 2점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과르디올라는 뉴캐슬이 맨시티를 개척한 방식에 관심을 가질 것이지만, 활기찬 복귀는 그들이 지난 5시즌 동안 4번의 우승을 차지한 이유를 강조했습니다.

“그건 적절한 경기였습니다. 뉴캐슬은 확실히 가장 힘든 상대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라고 과르디올라가 말했습니다.

“팀이 끝까지 싸우는 것을 보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프리미어 리그는 모두에게 너무 어렵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5년 동안 얼마나 놀라운 일을 해왔고 그것이 얼마나 어려울 것인지를 보여줍니다.”

실바가 8야드에서 홈으로 슛을 던진 마크 없는 일카이 귄도간을 향해 크로스를 하기 위해 영리하게 공간을 활용했기 때문에 시티는 리드를 잡는 데 단 5분이 필요했습니다.

Newcastle은 28분에 Allan Saint-Maximin의 핀 포인트 크로스가 Miguel Almiron에 의해 번들로 연결되었고 초기 오프사이드 플래그 후 VAR에 의해 득점된 득점으로 동점되었습니다.

올 시즌 리그 첫 실점을 기록한 맨시티는 전반 39분 또다시 수비진을 무너뜨렸다.

Saint-Maximin은 멋진 득점과 에더슨을 제치고 완벽한 득점 타이밍을 잡은 칼럼 윌슨에게 패스하며 시티의 또 다른 고문이 되었습니다.

Kieran Trippier은(는) 54분 상단 코너에 휘슬을 날리는 놀라운 프리킥으로 Newcastle의 세 번째 골을 잡았습니다.

그러나 홀란드는 로드리의 슛으로 적자폭을 좁혔다.

맨시티의 역습은

시티는 라이프라인을 가지고 있었고 실바는 4분 후 Kevin De Bruyne의 패스를 능숙하게 마무리하여 그것을 잡았다.

트리피어는 라이트백이 데 브라위너를 제치고 퇴장당하자 레드카드를 피했고, VAR은 주심 자레드 질레트를 설득해 판정을 뒤집었다.

Elland Road에서 Mendy의 값비싼 33분 실수는 Brenden Aaronson이 골키퍼를 너무 오래 소유한 후 골을 넣은 후 Chelsea의 충격적인 폭발의 촉매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3경기에서 로드리고의 4번째 골은 37분에 리즈의 이점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잭 해리슨의 69분 골은 2002년 이후 첼시를 상대로 한 리즈의 첫 승리이자 1995년 이후 오래된 라이벌을 상대로 한 가장 큰 승리를 완성했습니다.

첼시의 불행에 더하여, 그들의 세네갈 수비수 칼리두 쿨리발리는 84분에 조 겔하르트를 넘어뜨리고 두 번째 경고를 위해 퇴장당했습니다.

Chelsea는 테이블에서 덜 매력적인 서부 런던 이웃인 Fulham과 Brentford 아래에 앉는 특이한 위치에 있습니다.

Thomas Tuchel의 팀은 그들의 첫 3경기에서 4점을 얻었고 독일인은 Mendy의 고함소리 이후 그의 값비싼 재건된 팀이 퇴색하는 방식에 놀랐습니다.

Tuchel은 “잘못될 수 있는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우리는 처음 20분 만에 게임에서 졌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더 좋았고 엄청난 기회를 가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상대에게 2골을 내주면 어떻게 될까요? 우리는 개인의 엄청난 실수로 골을 너무 자주 내줍니다.”

런던 스타디움에서 브라이튼은 인상적인 2-0 승리로 웨스트햄의 고민을 더했습니다.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는 대니 웰벡이 웨스트햄의 데뷔전 수비수 틸로 케러에게 반칙을 당하자 전반 22분 브라이튼의 선제골을 넣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