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조종사

러시아 조종사 들에게 제재 속에서 자신의 비행기 수리하라고 지시 – 보고서

러시아 조종사

토토사이트 Aeroflot의 항공기가 2017년 6월 14일 모스크바의 셰레메티예보 국제공항에서 이륙합니다. 러시아 여객기는 2월에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서방의 제재로 심각한 타격을 받았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제재가 가해지는 가운데, 러시아 지역 항공사의 조종사들은 자체 항공기에 대한 유지 보수를 수행하도록 지시받을 것입니다.

이 발언은 이달 초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열린 동방경제포럼(Eastern Economic Forum)에서 러시아 산업통상부 차관인 올레그 보차로프(Oleg Bocharov)가 연설한 것이다.

그는 “난기류 상황에서 극동의 항공 운송 접근성”에 대한 연설에서 “교통부와 함께 우리는 조종사를 범용 전투기로 훈련하고 인증해야 합니다. 조종사와 항공기 기술자가 동시에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장비는 작동 중인 현장 수리의 가능성을 제공해야 합니다.

“우리는 주로 새로운 유형의 국내 지역 항공기의 감항성을 유지하기 위한 근본적으로 새로운 시스템이 만들어져야 하는 지역 항공의 조종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조종사

2017년부터 현직에 있는 보차로프는 이전에 모스크바 시 두마 의원에 네 번 선출되었습니다.

러시아 항공 부문은 2월 24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부과된 서방의 제재로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러시아 항공사는 침공 이후 미국, 유럽연합(EU), 영국, 캐나다 영공에서 운항이 금지됐다. 보복으로 모스크바는 EU와 캐나다 항공사의 영토를 금지했습니다.

한동안 러시아의 주력 항공사인 Aeroflot는 벨로루시를 제외한 모든 국제선 항공편을 중단했습니다.

EU는 또한 4월에 21개의 러시아 항공사를 항공 안전 목록에 추가하여 “안전 근거”에 따라 자국 영토에서 운항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아디나 발린 EU 교통담당 집행위원은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이 없다”며 “우리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해 정당하지 않은 군사적 공격을 가하는 상황에서 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이 결정이 러시아에 대한 또 다른 제재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전적으로 기술 및 안전상의 이유로

취해진 것입니다. 우리는 안전과 정치를 혼합하지 않습니다.”
서방의 제재는 또한 기존 항공기를 유지하는 러시아 항공사의 능력을 약화시켰습니다.more news

8월에 Reuters는 Aeroflot가 서부 장비 및 서비스에서 차단된 후 부품을 위해 항공기 일부를 탈거하기 시작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통신사와의 인터뷰에서 거의 신형 에어버스 A350이 부품을 위해 분해되고 있다고 전했다.

그들은 또한 다른 항공기를 비행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여러 아에로플로트의 보잉 737과 에어버스 A320에서 장비를 제거했다고 말했습니다.

비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로이터는 Aeroflot의 360 항공기 중 50대가 7월 이후 전혀 이륙하지 않은 것으로 계산했습니다.

2차 제재의 위험은 중국과 중동 기업이 러시아에 서방 장비를 공급하는 것이 매우 위험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키예프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는 가장 진보된 전투기 중 일부를 잃어버리고 “구식” 전투기로 교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