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애나의 칸 영화제 드레스가 은막 공주에게

다이애나의 칸 영화제 드레스가 은막 공주에게 영예를 안긴 방법
다이애나비는 1987년 남편 찰스 왕세자와 함께 칸 영화제에 초대받았을 때 이 지역에서 가장 사랑받는 인물 중 한 명인 왕조와 은막의 왕실인 그레이스 켈리에게 경의를 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이애나의 칸

칸 영화제에 다이애나비가 출연한 지 35주년을 기념하는 뉴스위크는 그레이스 켈리의 영화 배우의 매력에 경의를 표하는 드레스로, 1997년 자선을 위해 공주가 경매한 가운에 포함된 드레스를 살펴봅니다.

다이애나의 칸

그레이스 켈리 프린세스 다이애나 캐서린 워커 드레스
35년 전 다이애나비는 제40회 칸 영화제에서 그레이스 켈리에게 패션 찬사를 보냈다. 1955년에 촬영된 켈리(왼쪽). 1989년 5월 15일에 촬영된 다이애나(오른쪽).

다이애나비는 왕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어린 시절 그레이스 켈리와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오스카상을 수상한 헐리우드 여배우는 1981년 약혼 발표 이후 찰스와 다이애나의 첫 공개 약혼식에 참석했습니다.

다이애나는 나중에 런던의 골드스미스 홀에서 열린 뮤지컬 리사이틀을 1992년 획기적인 책 다이아나: 그녀의 실화를 출판한 전기 작가 앤드류 모튼을 위해 녹음한 테이프로 기억했습니다.

그녀는 “그레이스 공주를 만난 기억이 난다. 그녀가 얼마나 훌륭하고 고요한지 기억한다. 하지만 그녀의 밑에는 문제가 있는 물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끔찍한 상황이었어요… 먼저 문을 나서야 할지 몰랐어요. 핸드백을 왼 손에 들어야 할지 오른 손에 둬야 할지 몰랐어요.

카지노제작 나는 모든 것이 도처에 있던 그 때 정말로 무서웠습니다. 그날 저녁이 너무 기억에 남아요. 나는 거의 아플 뻔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다이애나 그레이스 켈리 공주 1981
다이애나비는 1981년 3월 9일 찰스 왕세자와의 약혼 발표 후 뮤지컬 리사이틀에서 그레이스 켈리를 처음 만났습니다.

공주가 될 공주가 켈리에게 위로가 되는 조언을 구하고 있었다면 그것은 오지 않았습니다.

다이애나가 나중에 기억하듯이 공주는 그녀에게 “걱정하지 마세요. 상황이 더 나빠질 것입니다.”라고 간단히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1981년 윔블던에서 다시 만났고 켈리와 그녀의 아들인 모나코의 알버트 왕자는 찰스와 다이애나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습니다.

Kelly는 다음 해에 모나코 위의 언덕을 통해 딸과 함께 운전하다가 교통사고로 비극적으로 사망했습니다. more news

다이애나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켈리의 장례식에서 영국 군주를 대표하기 위해 공국으로 여행할 수 있는지 물었고 요청은 받아들여졌습니다.

1997년 다이애나비가 교통사고로 사망하면서 두 왕실 여성의 삶이 더욱 긴밀하게 연결되었습니다.

축제
다이애나와 찰스는 1987년 5월에 열린 제40회 칸 영화제에 초대되어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을 만나고 인사를 나눴습니다.

왕실은 Bette Davis 영화 The Whales of August의 상영에 참석했으며 배우 ​​Alec Guinness 경이 주빈으로 참석한 갈라 디너에도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