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자와의 만남

노숙자와의 만남

심리 치료사 Stuart Perlman의 초상화는 거리에 사는 사람들의 인간성을 포착합니다.

노숙자와의 만남

토토사이트 추천 Stuart Perlman 박사는 매일 이 나라의 소득 불평등을 상기시킵니다. 일주일의 반 동안 Perlman의 정신 분석가는 자신의

개인 진료실에서 부유한 고객을 봅니다. 나머지 절반은 활동가 Perlman이 붓으로 자신의 베니스 지역에서 가난하고 절망적인 상황을 기록합니다.

69세의 Perlman은 약 12년 전에 사회 정의를 위한 도구로 그림을 시작했습니다. 십대 때 그는 예술이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SUNY Stony Brook에 다녔던 뉴욕 출신의 그는 심리학 박사 학위를 받기 위해 서쪽으로 UCLA로 향했습니다.

면허를 받은 후 Perlman은 여러 정신 건강 시설에서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수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로널드 레이건 주지사에 의한

예산 삭감으로 모든 예산이 사라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개인 연습실을 열었다.

노숙자와의 만남

특권을 가진 사람들을 섬기는 것이 Perlman을 그들 중 한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원했던 거의 모든 것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성취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베니스 인근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거리에서 잠을 잤습니다.

그는 예술로 돌아와서 그들의 곤경을 강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2년이 넘는 기간 동안 Perlman은 전 세계 60개 이상의 전시회에서 볼 수 있는 250개 이상의 초상화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예술가로서 매주 25시간을 재택근무를 하는 의사는 10월에 출판된 <예술을 통해 마음을 여십시오: 인간 영혼의 초상과

그들의 삶의 이야기>라는 책을 저술했습니다. Perlman은 최근 Capital & Main과의 인터뷰에서 그가 어떻게 예술의 주제로서

매우 가난한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게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More news

참고: 이 인터뷰는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Capital & Main: 귀하 지역의 노숙자들과 어떻게 관계를 맺으셨습니까?

Stuart Perlman 박사: 저는 1975년부터 베니스 해변 근처에 살았습니다. 주변에 노숙자들을 보았지만 그 당시에는 그다지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아주 좋은 지역에서 이 아주 좋은 상류층 연습을 했고 내 사무실에서 100피트 이내에 노숙자 야영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그들은 내 출입구에서 자고, 나는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나는 화가 나기 시작했지만 동시에 많은 사람들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음식과 의복을 주겠다. 나는 사람들에 대한 사랑과 제 기능을 할 수 있는 열망 사이에서 갈증을 느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당신이 붓과 캔버스를 깨게 했고, 어떻게 당신의 주제가 당신을 믿게 했는가?More news

그들은 가장 흥미로운 얼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무서웠습니다. 노숙자에게 그들의 별명을 사용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하고,

그들의 삶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려주는 것을 허용하는 것은 매우 복잡합니다. 그것은 매우 노출적이고 많은 굴욕과 부끄러움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나를 신뢰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12년 동안 나는 같은 거리를 걸어왔다. 내가 10년 동안 많이 알고 있거나,

그들은 수년 동안 나를 알고 있었고 내가 사람들을 그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내가 배운 것은 당신이 누군가와 편안하게 조용히 앉아 있으면 그들이 당신에게 모든 것을 말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47년 동안 치료사 생활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치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나에게 모든 종류의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칠했을 것이고, 그들은 말할 것이고, 나는 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