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당의 레이너

노동당의 레이너, 각료 사퇴 촉구

노동당의 안젤라 레이너(Angela Rayner) 부국장은 남은 내각 장관들에게 사임하고 “영국 대중이 옳은 일을 할 것”을 촉구했다.

그녀는 “일부 각료들이 갑자기 양심을 찾았습니다… 나머지는 지금 가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보리스 존슨이 총리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은 매우 분명하다”며 “그는 오래전에 갔어야 했다”고 덧붙였다.

먹튀검증 “보수당은 그동안 그를 지지해 왔다는 사실을 부끄러워해야 합니다.”

노동당의

Institute for Government 싱크탱크의 Catherine Haddon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내일 웨스트민스터의 분위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늘의 속임수 이후에 예상하겠지만 그녀는 총리가 “정말, 정말 힘든 날”을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더 많은 사임이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Haddon은 확실히 “더 어색함”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동당의

그녀는 “확실히 더 많은 사람들이 서한을 출판하고 신뢰 투표를 위한 최종 일정에 대한 아이디어가 더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열나는 날이 되겠군.”

전 보수당 수석 채찍이었던 앤드류 미첼은 보리스 존슨을 러시아 황실과 가까웠던 신비주의자 라스푸틴에 비유했다.

보수당 의원은 BBC Newsnight에 “수상은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은 비정상적 총리입니다. 훌륭하게 카리스마 있고, 매우 재미있고, 매우 재미있고, 크고 큰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게는 우리 총리로서의 성격도 기질도 없다”고 말했다.

BBC의 정치 부편집인 Vicki Young이 BBC Radio 4의 World에 말했습니다.

오늘밤 일부 장관들은 “아직 불행하다”고 그녀가 오늘 밤 이야기를 나눴던 두 명의 하급 장관들은 아직 그들이 남을지 여부를 결정하지 않았다.

“그래서 이것이 반드시 끝은 아닙니다.”

새로 임명된 스티브 바클레이(Steve Barclay)는 보건 장관의 역할을 맡게 된 것을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NHS와 사회 복지 직원은 팬데믹 기간 동안과 그 이후에 우리에게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연민과 헌신으로 일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몇 번이고 보여줬다”고 말했다.

“이 정부는 코비드 백로그를 극복하기 위해 NHS와 케어 서비스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간호사 50,000명을 더 모집하고, 사회 복지를 개혁하고, 전국의 환자들이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총리는 지난달 자신의 지도력에 대한 신뢰 투표에서 승리했습니다. 1922년 위원회의 현행 규칙에 따르면,

보수당 리더십 경연대회를 조직하는 이 곳은 12개월 동안 또 다른 도전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의원들은 여전히 ​​그를 제거하기 위한 옵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규칙 변경: 규칙이 변경될 수 있다는 추측이 있어 보수당 의원이 더 빨리 존슨 총리의 지도력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1922년 위원회 의장인 Sir Graham Brady MP는 “기술적으로 가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922년 의원을 재선하기 위한 투표가 다음 주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일부 보수당 지지자들은 규칙을 변경할 것이라는 근거로 출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

내각 압력: 리시 수낙과 사지드 자비드는 존슨을 사임하기 위해 사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리스 존슨은 여전히 ​​외무장관, 내무장관, 국방장관, 사업장관을 보유하고 있지만 사임하면 더 많은 압력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