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상원 청문회는 민주당원의 비현실성을

낙태 상원 청문회는 민주당원의 비현실성을 드러낸다
COVID-19 팬데믹이 진행되는 동안 미국 정치 사전에 “과학을 따르라”라는 새로운 문구가 들어왔습니다.

일반적으로 Twittersphere에서 민주당원과 파란색 체크 표시가 있는 동맹국이 휘두르는 이 명령은 잠금 및 의무적 마스킹을 의심할 여지 없는 교리로 격상시키고 이러한 조치에 반대하는 사람을 반과학으로 몰아가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낙태 상원 청문회는

2020년의 일부 민주당원은 심지어 정부에서 일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교육 자격을 선전하면서 “과학을 워싱턴에 가져오기” 캠페인을 벌이기까지 했습니다.

낙태 상원 청문회는

물론, 과학의 망토에 대한 민주당의 주장은 항상 기껏해야 의심스러웠습니다.

먹튀사이트 예를 들어, 폐쇄와 마스킹에 대한 증거가 좌파 보건 당국이 인정하는 것보다 훨씬 더 불안정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낙태에 관한 지난주 상원 법사위원회 청문회보다 이 문제에 대한 민주당의 위선을 더 잘 보여주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청문회의 하이라이트는 상원의원 Josh Hawley(R-Mo.)와 민주당의 증인 중 한 명인 UC 버클리 로스쿨 교수인 Khiara Bridges 간의 대화였습니다. Hawley는 Bridges에게 그녀의 흥미로운 단어 선택에 대해 묻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Bridges는 초기 증언에서 “여성”이라고 말하는 대신 훨씬 더 성가신 “임신 능력이 있는 사람들”에 대해 거의 모든 경우를 선택했습니다. “그게 여자들이겠지?” 홀리가 물었다.

그 교수는 이제 민주당의 노선이 된 것을 충실히 반박했습니다. 아니요, 여성만 임신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Hawley가 더 밀어붙였을 때 Bridges는 상원의원의 질문이 “트랜스젠더 혐오적”이며 “트랜스젠더를 인식하지 못함으로써 폭력에 [오픈]한다”고 선언하면서 공세에 나섰습니다.

단순히 임신이 여성의 문제인지를 묻는 것은 ‘위험’할 정도로 미국 상원의원도 질책을 피해갈 수 없다는 교수의 견해다.

Bridges의 공격적인 반응은 놀라울 정도는 아니더라도 완전히 예측 가능했습니다. 남성이 임신할 수 있다는 주장은 2와 2가 5라는 주장만큼 변호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생물학적으로 남성인 인간은 정의상 아이를 잉태하고 낳는 데 필요한 생식 기관이 부족합니다. 과학적으로 해결된 질문이 있었다면 바로 이것입니다. 가끔 변두리 이데올로기임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그러나 현재 문제는 주변부 이데올로기가 미국의 다른 많은 강력한 기관과 함께 민주당을 장악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민주당원들은 그녀의 견해가 유권자들에게 계속해서 불리한 견해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생물학의 현실을 부인하는 Bridges와 같은 증인을 세간의 이목을 끄는 청문회에 초대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선거가 있는 해에 이미 막대한 손실을 예상하고 있는 정당이 국가의 절반 이상이 반대하는 입장을 공개적으로 피하는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정치적 계산은 그 입장이 신조로 받아들여지면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