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가 우리에게 삶과 행복에 대해 가르치는

나무가 우리에게 삶과 행복에 대해 가르치는 것
작가들의 새로운 물결에 따르면 나무는 당신의 생명을 구하고 당신을 행복하게 하고 정신적으로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Lindsay Baker는 문학적 트리 허거의 부상을 탐구합니다.

나무가
Suffolk 기반의 판화 제작자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Clare Curtis는 나무와 숲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 예술가 중 한 명입니다(Credit: Clare Curtis).

“우리가 나무의 소리를 듣는 법을 배웠을 때, 그것이 바로 집입니다. 그것이 행복입니다.” 그의 책 나무: 성찰과 시(Trees: Reflections and Poems)에서 헤세는 나무에 대한 철학적 사례를 제시하고 나무가 어떻게 진리, 아름다움, 집, 소속감, 행복에 대한 본질적인 개념의 열쇠가 되는지 설명합니다.

나무가

‘나무를 껴안는 사람’이라는 표현은 오래전부터 조롱의 용어로 사용되어 왔지만, 헤세는 뭔가에 빠져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제 ‘트리 타임’이 다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트리 해시태그 #treesofinstagram 및 #lovetrees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숲속의 분위기를 느끼다’ 또는 ‘삼림욕’을 뜻하는 일본어인 신린요쿠(Shinrin-yoku)는 현재 일본 의학에서 인기 있는 예방 건강 관리 및 치유 유형으로 다시 유행하고 있습니다.David Hockney의 고향인 Yorkshire의 삼림 지대는 2008년부터 Thixendale 근처의 Three Trees를 포함하여 그의 iPad 드로잉 및 그림 시리즈에 영감을 주었습니다(Credit: Alamy).

이러한 참조에도 불구하고 결국 나무는 이 주제에 대한 최근 글의 대부분에서 선의의 힘으로 나타납니다.

Stafford는 나무가 우리를 더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나무는 모든 감각에 호소합니다.”라고 그녀는 지적합니다.

작가와 예술가는 왜 나무를 주제로 그렇게 끌리는가? 나무는 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칠 수 있습니까? 나무가 실제로 우리를 더 행복하고 고요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토토사이트 물론 나무가 문학의 새로운 주제라는 것은 아닙니다. 헤세는 수세기 동안 나무와 숲에서 영감을 받은 많은 작가, 시인, 예술가 및 철학자 중 한 명일 뿐입니다.

건축가, 예술가, 학자뿐만 아니라 나무와 숲과 관련이 있는 작가의 에세이도 있습니다. 기여자는 시인을 포함합니다.

Zaffar Kunnial, 저자 Tobias Jones, Helen Dunmore, Ali Smith, Germaine Greer, Richard Mabey 등.more news

나무 포옹은 1730년대 조드푸르 근처에서 한 여성 그룹이 삼림 지대를 구하기 위해 시위를 벌이다 목숨을 잃은 사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하지만 나무에 대한 새로운 글은 아주 오래된 문학 전통의 일부이기도 합니다.”라고 그녀는 BBC Culture에 말했습니다.

“목축의 역설은 항상 잃어버린 시골을 생각나게 하는 것 같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