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트럼프 마라라고 저택 수색 미국

공화당, 트럼프 마라라고 저택 수색 미국 공격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공화당 동료들이 2021년 1월 대통령 임기가 종료될 때 백악관에서 가져온 기밀 문서를 요원들이 찾았던 플로리다의 마라라고 부동산에서 FBI 수색에 대한 설명을 요구하며 화요일 변호했다.

공화당, 트럼프

케빈 매카시(Kevin McCarthy) 하원 원내대표는 내년 초 공화당이 민주당원의 상원을 장악할 경우 조사를 개시하겠다고 공언했는데, 이는 여론조사에서 뚜렷한 정치적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매카시는 트윗에서 “나는 충분히 봤다”고 말했다. “법무부가 참을 수 없는 무기화된 정치화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공화당이 하원을 탈환하면,

우리는 이 부서에 대한 즉각적인 감독을 수행하고 사실을 따르며 돌이킬 수 없는 부분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법무부 수장인 메릭 갈랜드(Merrick Garland) 법무장관에게 수사에서 증언하기 위해 “문서를 보존하고 달력을 비워라”고 경고했다.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의 전례 없는 사택 수색에 대해 수백만 미국인의 깊은 우려에 공감한다.

미국 역사상 어떤 전직 대통령도 개인 거주지를 습격한 적이 없습니다.”

펜스 부통령은 월요일 트럼프의 대서양 연안 부동산 수색에 대해 “우리 사법 체계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훼손하고 있다”고 말했다.

Garland 법무장관은 이 조치가 취해진 이유에 대해 미국인들에게 완전한 설명을 해야 하며 즉시 그렇게 해야 합니다.”

공화당, 트럼프

다른 공화당 의원들은 수색이 권력 남용이라고 불렀지만 수색은 법원의 승인을 받았고 법무부 최고위급에서 승인됐을 가능성이 큽니다.

Garland의 역할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Firebrand의 보수적인 대표자 Marjorie Taylor Green은 “FBI를 방어하라!”라고 게시했습니다.

트위터에서는 일부 자유주의자들이 소수자에 대해 지역 경찰서에서 과도한 무력을 사용했다는 주장에 대응하여

“경찰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하는 언어를 사용했습니다.

트럼프의 오랜 동맹인 보수적인 폭스 뉴스 진행자인 션 해니티는 월요일 밤 수백만 명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이 어떤 식으로든 도널드 트럼프와 관련이 있다면 실수하지 마세요.

연방 정부의 전적인 힘으로 당신을 위해 오기 때문에 모든 t’에 교차하고 모든 i에 점을 찍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 야당인 민주당은 트럼프의 재산 수색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았으며 백악관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몇 시간 동안 계속된 수색에 대해 사전 지식이 없었다고 말했다.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은 “우리는 법의 지배를 믿으며 이것이 바로 우리나라의 모습입니다.more news

그리고 그 누구도 법 위에 있지 않으며, 심지어 미국 대통령도, 심지어 미국의 전 대통령도 아닙니다.”

한편 트럼프는 자신의 겨울 집을 찾아 선거 자금을 더 모으는 기회로 삼아 2024년 백악관에 다시 출마할 계획을 세웠다.

트럼프 대통령은 화요일 아침 지지자들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서 “MAR-A-LAGO가 급습당했다”고 선언했다.

그는 “모든 애국자가 나서서 좌파의 무모한 마녀사냥과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정치적 박해에 맞서야 할 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