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노조위원장과의 전쟁 중지

공무원, 노조위원장과의 전쟁 중지
정부가 재택 근무 문화를 종식시키기 위해 압력을 가함에 따라 한 노조 사장은 보리스 존슨에게 공무원을 “세세하게 관리하는” 공무원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FDA 사무총장 Dave Penman은 총리가 자신의 의제를 전달하는 사람들과 “전쟁에 나설 것”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공무원

토토사이트 존슨 총리는 코로나19 제한이 해제된 후 공무원의 사무실 복귀 요구를 지지했습니다.

Jacob Rees-Mogg 내각 장관은 모든 공무원이 재택 근무를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장관은 공무원들에게 “내가 방문했을 때 외출해서 미안하다”는 메모를 남겼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Rees-Mogg의 이름으로 정부 종이에 인쇄된 메모는 빈 책상에 남겨져 있었고 “곧 사무실에서 뵙기를 고대합니다”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목요일 FDA 노조의 연례 회의에서 Penman은 Rees-Mogg가 “실제로 중요한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을 위한 조잡하고, 오만하고, 수동적이며 공격적인 작은 메모”를 질책했습니다. more news

연설에서 Penman은 공무원의 고위 직원을 대표하는 FDA가 “고용주가 함께 일하기를 원하는 항상 실용적이고 건설적인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FDA의 100년 역사에서 공무원들이 노조를 더 필요로 했던 때는 상상하기 어렵다고 덧붙였다.

공무원

이제 재택근무를 해야 합니까?
우리를 사무실로 되돌려 보내지 마십시오. 공무원이 말합니다.
노조 “모욕하는 공무원들에게 빈 책상 메모”
펜먼 총리는 총리에게 보내는 메시지에서 “당신은 훌륭한 공무원을 원하고 가장 똑똑하고 최고의 인재를 끌어들이고 싶다고 말했다.

“글쎄, 이것은 그것에 대해 갈 방법이 아닙니다.

“우선순위를 명확히 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우리에게 도전하십시오. 그러나 한발 물러서서 서비스를 실행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들에게 맡기십시오.

“더 이상 세세한 관리도, 익명의 브리핑도 필요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일을 하고 공무원의 관리가 그들의 일을 계속하도록 하십시오.”

‘조용한 혁명’
재택근무에 대한 정부의 권고는 지난해 오미크론 변종 출현에 직면해 재도입된 뒤 지난 1월 종료됐다.

4월에 공무원들은 정부 건물이 완전히 가동될 수 있도록 재택 근무를 중단하고 사무실로 돌아가야 한다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국무총리는 각료회의에서 장관들과 그 부서들에게 “더 많은 공무원들이 사무실로 복귀하는 속도를 높이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할 것”을 촉구했다고 그의 공식 대변인이 말했다.

Rees-Mogg는 내각 동료들에게 편지를 보내 복귀에 대해 공무원에게 “명확한 메시지”를 보내도록 촉구했습니다.

그는 또한 4월 4일부터 시작되는 주부터 매일 공무원 사무실 출석의 리그 테이블을 보냈습니다. 일부 부서에서는 직장의 일일 평균 직원이 3분의 1 미만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FDA 노조는 Rees-Mogg의 작업 방식 접근 방식이 민간 부문의 관행과 맞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연설에서 Mr Penman은 민간 산업이 지난 2년 동안 작업 관행의 “조용한 혁명”을 수용하여 고용주에게 효율성을 제공하고 직원에게 더 큰 유연성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