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전문가: 새로운 질병의 인간 대 인간 전파

건강 전문가: 새로운 질병의 인간 대 인간 전파
베이징–세계 보건 당국자들은 수요일 위험한 새로운

바이러스가 중국 외부의 사람들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하고

있다고 “큰 우려”를 표명했으며, 이는 중국과 세계가 발병을 억제하기 위해 미친 듯이 노력하고 있는 문제입니다. 이틀 만에 감염자가 급격히 늘었다.

건강

토토 회원 모집 새로운 바이러스는 이제 2002-2003년 사스 발병 당시

중국에서 감염된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감염시켰습니다. 수요일에는 확진자가 5,974명으로 급증해 사스 확진자 5,327명을 넘어섰다.more news

수요일에 170명으로 증가한 사망자 수는 여전히 중국에서

사스(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로 사망한 사망자 수의 절반에도 못 미친다. 과학자들은 얼마나 쉽게 퍼지고 얼마나 심각한지를 포함하여 새로운 바이러스에 대해 대답해야 할 많은 질문이 있다고 말합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보고서에서 중국 연구원들은 밀접 접촉자들

사이에서 사람 간 전파가 빠르면 12월 중순에 발생했다고 제안했습니다. 처음 425명의 확인된 사례를 기반으로 연구원들은 각 감염이 평균 2.2명의 다른 감염으로 이어진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는 일반 독감보다 약간 높지만 백일해, 결핵과 같은 다른 호흡기 질환보다는 훨씬 적습니다. 이 새로운 바이러스의 사촌인 SARS의 비율은 3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이 비율이 다른 곳에서도 유지된다면 확산을 통제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고 연구자들은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발표된 보고서에서 썼습니다.

건강

1월 1일 이전에 증상이 시작된 사례의 절반 이상이 수산시장과 관련이

있었지만 그 이후에는 8%에 불과한 것으로 연구원들은 밝혔다. 그들은 평균 잠복기가 5일이라고 보고했습니다.

한편, 세계보건기구(WHO)의 비상사태 국장은 일본, 독일, 캐나다, 베트남

등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사람 간 바이러스가 전파된 소수의 사례가 “큰 우려”이며 유엔 보건 기구가 사무총장은 코로나19가 세계적 비상사태로 선포되어야 하는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목요일에 전문가 위원회를 소집했습니다.

마이클 라이언 박사는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을 비롯한 정부 고위 지

도자들을 만나기 위해 베이징을 방문한 뒤 제네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연설했다. 그는 중국이 발병으로 인한 “특별한 도전에 직면해 특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까지 약 6,000건의 사례 중 약 99%가 중국에서 발생했습니다. Ryan은

새로운 바이러스의 사망률을 2%로 추정했지만 그 수치는 매우 예비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변동하는 사례와 사망으로 인해 과학자들은 치사율에 대한 대략적인 추정만 할 수 있으며 바이러스의 경미한 사례가 많이 누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에 비해 사스 바이러스는 감염자의 약 10%를 죽였습니다. 새로운 바이러

스는 SARS 및 MERS와 같은 더 심각한 질병뿐만 아니라 일반 감기를 유발할 수 있는 바이러스를 포함하는 코로나바이러스 계열입니다.

Ryan은 중국에서 최근 급증한 사례를 인용하면서 매우 우려되는

새로운 바이러스 발생의 여러 측면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과학자들이 이 발병이 동물 바이러스에 의해 촉발되었다고 믿고 있지만 전염병을 유발하는 다른 요인이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이해하지 못하면 현재의 전송 역학 관계를 파악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